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4 잡담

5090 가격 오를일만 남은거 같은데... 7

퀘이사존 범고래돛새치
1.7k 12-30
22 정보

AMD 그래픽카드 설치시 윈도우를 포맷? DDU? AMD클리너? 모두 아닐겁니다. 두번째 16

퀘이사존 KKM
3.4k 12-30
1 질문

선배님들 컴린이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1115957
231 12-30
1 잡담

5080 불칸 샀는데.... 5090 갔어야했나싶은...;;;; 18

퀘이사존 stormcat
1.3k 12-30
0 잡담

안녕하세요

퀘이사존 흑백마리오
179 12-30
1 잡담

가격 오른다기에 5090 구매했습니다. 2

퀘이사존 user_744337
1.2k 12-30
0 사이다

Rtx5070ti 스트릭스 언제 입고되나요? 8

퀘이사존 user_1114664
511 12-30
9 정보

AMD 9070xt 아이온2 TSR+AFMF 30

퀘이사존 모라카노
7.4k 12-30
0 잡담

멀티프레임제너레이션 화면 밀림 현상 심하네요.. 8

퀘이사존 Iron Man
508 12-30
1 질문

5090 롤 설치후 그래픽점수 하락증상있어요 1

퀘이사존 Bliya
467 12-30
1 질문

지금글카 상승분 가격이 지금 상시가인가요? 2

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
590 12-30
0 질문

동일한 스펙인데 TDP 5W의 오차가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

퀘이사존 Gingercats
456 12-30
4 정보

5090 5000달러 인상설 출처 9

퀘이사존 벗바
4.1k 12-30
0 질문

5080 장착 후 한번에 부팅이 안되고 재부팅해야 부팅이 됩니다. 6

퀘이사존 Dimple
420 12-30
1 잡담

5090 1번핀이 전력이 너무 적게들어가서 새케이블로 교체했는데요. 2

퀘이사존 user_1058348
605 12-30
1 사이다

그래픽카드 중고 팔 때에 제가 준비할게 어떤 것이 있을까요 6

퀘이사존 하늘별
462 12-30
0 잡담

28일 0시경 대만 지진 났다더군요... 진도 7.0이라던데..... 3

퀘이사존 Maximilian
971 12-30
2 잡담

(한성)PNY 4080s RMA 보냈습니다. 2

퀘이사존 1luminate
736 12-30
1 질문

최근 5090 가격대가 2

퀘이사존 pobipomi
921 12-30
0 사이다

갤럭시 두 제품 차이 궁금합니다. 7

퀘이사존 설의꽃
600 12-30
0 질문

조텍이 요즘 깐깐한가요!? 2

퀘이사존 Iron Man
644 12-30
1 사이다

DDR4 램 유지하고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8

퀘이사존 bantr
925 12-30
4 잡담

이제 5090 은 가격올리면 안팔립니다 21

퀘이사존 user_349468
1.7k 12-30
0 질문

rx580에서 젯스트림슈퍼1080으로 업글했는데 프레임이 더 떨어집니다.... 2

퀘이사존 user_1116223
384 12-30
0 사이다

긱바 게이밍 oc 5080 재질문입니다. 14

퀘이사존 user_814655
569 12-30
0 사이다

전원 문어발? 꺽임 이정도는 괜찮을까요? 7

퀘이사존 세이아나
599 12-30
4 잡담

AMD, Nviida 모두 내년부터 글카 가격 올린다네요. 16

퀘이사존 user_541614
4.3k 12-30
1 질문

5090 사용중 성능하락 질문합니다. 2

퀘이사존 Bliya
478 12-30
4 잡담

되팔이들 5090 조탁 구입해봐야 8

퀘이사존 user_349468
1.2k 12-30
1 잡담

가뜩이나 미쳐돌아가는 램값 때문에 슈퍼나 RTX60번대가 나올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5

퀘이사존 Maximilian
1.2k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