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5090 슈프림 VS 조탁AMP 13

퀘이사존 side4cat
1.4k 01-02
0 사이다

5070 교체후 블랙스크린 증상나타납니다 9

퀘이사존 user_1116751
574 01-02
1 질문

5080 언더볼팅 좀 봐주세요 (사진 첨부) 4

퀘이사존 당근양파
968 01-02
1 질문

5070ti로 국산게임 QHD 240hz 문제 없을까요? 12

퀘이사존 퍼킹
1.9k 01-02
0 사이다

호그와트 레거시에는 5070 9070xt 뭐가 더 나을까요? 13

퀘이사존 user_1099030
1.2k 01-02
2 사이다

안녕하세요. 형님들 업그레이드 조언 부탁드립니다. 8

퀘이사존 더드숑
410 01-02
2 잡담

GPU 온도에 따라 케이스 팬속 조절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4

퀘이사존 WithVR
1.1k 01-02
1 사이다

3060TI 모니터 관련 추가 도움 부탁드려요! 6

퀘이사존 도움감사합니다
523 01-02
0 질문

안녕히세요 2070s에서 업그레이드 질문 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1116735
414 01-02
9 잡담

5090 벤투스 수령했습니다 10

퀘이사존 user_349468
2.7k 01-02
3 잡담

9070 xt 주문했는데 요즘 컴퓨터 조립시장 분위기가 무섭네요 16

퀘이사존 포크리아
2.1k 01-02
0 질문

RX9070XT 실사용 문제점?? 7

퀘이사존 user_1089590
1.2k 01-02
0 질문

그래픽카드 빨간불 깜빡이며 부팅이 안됩니다 2

퀘이사존 리맥
516 01-02
0 사이다

rx9060xt 16gb 파스점수 정상인가요?? 3

퀘이사존 나도고수되고파
756 01-02
0 질문

바이오스 업데이트 후 코일 떨림 2

퀘이사존 김선생님
429 01-02
1 사이다

RTX 5080 선택 좀 도와주세요 ㅠㅠ 14

퀘이사존 user_1095349
888 01-02
2 잡담

rx9060xt 16 만족중입니다 4

퀘이사존 user_849970
930 01-02
0 사이다

3060TI에 QUD? FHD?... 15

퀘이사존 도움감사합니다
866 01-01
1 사이다

글카 가성비제품 뭐 있을까요..... 18

퀘이사존 옹옹투
896 01-01
0 사이다

알리 5080 판매글인데 사기일까요?(냉무) 9

퀘이사존 user_1116702
837 01-01
1 사이다

조텍 3080 핫스팟 온도 93!! 도와주세요 19

퀘이사존 user_1116699
716 01-01
3 사이다

3070 -> 5080,70ti 기변 질문있습니다. 15

퀘이사존 솔웍깎이노예
843 01-01
0 사이다

3080 건담에디션 질문 8

퀘이사존 2교대미드라이너
599 01-01
3 잡담

그래픽카드 지지대 때문에 팬이 안돌아가는 경우도 있네요 8

퀘이사존 버터와플
1.3k 01-01
2 사이다

이런 글카는 뭐지 아시는 분? 23

퀘이사존 램가격내려가라
1.1k 01-01
2 사이다

9070XT 쓰다가 5080 교체시 질문드립니다. 3

퀘이사존 한글7
644 01-01
1 사이다

5080 뱅가드 vs 어마 34

퀘이사존 POTG
1.9k 01-01
1 질문

라이젠3600 지포스1060 에서 업글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1116676
368 01-01
1 질문

5080 오버클럭 질문 드립니다 7

퀘이사존 락키김
518 01-01
0 사이다

게임 시 모니터의 간헐적 깜박거림 6

퀘이사존 장우딕
457 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