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7 사이다

asus 프라임 9070xt 3시간 사용 소감 9

퀘이사존 아리모임
2.5k 01-03
9 잡담

wireview pro i i 간략 설치 20

퀘이사존 이제됐어요
1.6k 01-03
1 질문

글카 12v2x6 걸쇠 부러졌는데.. 8

퀘이사존 락투세
780 01-03
4 사이다

신종 사기 인가요? 31

퀘이사존 미래인
1.9k 01-03
5 사이다

5090 AMP 탁탁고시 수령후 타스 타익 점수 15

퀘이사존 시간이
1.8k 01-03
1 사이다

90아스트랄 케이스 바꿔야 겠죠? 16

퀘이사존 퀘이사침묵
729 01-03
20 잡담

이제 존버하는사람은 망한건가요? 41

퀘이사존 하료쵸
10.2k 01-03
0 사이다

5060 그래픽 카드 타스 테스트도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1117080
384 01-03
0 질문

1월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후기 이벤트에 5080 윈드포스가 없는데 제외인가요? 3

퀘이사존 Mestalla
568 01-03
1 잡담

구매한지 3일만에 냉납 온거 같네요 10

퀘이사존 ggwas
932 01-03
0 사이다

5060 그래픽 카드 3DMARK 테스트 결과값좀 봐주세요 ㅠㅠ 5

퀘이사존 user_1117080
408 01-03
1 잡담

이러다 6090은 1000만원 갈듯 12

퀘이사존 user_1021659
912 01-03
1 사이다

[해결완료]MSI 그래픽카드 1월 구매 이벤트 관련 질문 드려요 7

퀘이사존 POTG
689 01-03
1 사이다

3070에서 5070ti 로 글카 업글! 하면 안 되는 사양일까요?! 21

퀘이사존 빅피쳐임
1.1k 01-03
0 질문

그래픽작업 & 방송송출용 그래픽 뭐가 더 좋을까요 5

퀘이사존 달지
457 01-03
0 사이다

누가 불량인지 아닌지 속 시원하게 말해주실분!!! 28

퀘이사존 Iron Man
623 01-03
7 잡담

DDU가 PCI Express 스트림 스위치 포트를 삭제하고 망치는군요?! 13

퀘이사존 KKM
3.9k 01-03
0 질문

11700에 글카 어떤걸 쓰면 좋을까요? 3

퀘이사존 고양이귀여워
399 01-03
1 질문

글카 케이스 고정 나사가 안빠집니다.. 4

퀘이사존 user_1115866
368 01-03
1 질문

[해결]윈도우 클린설치 후 그래픽카드가 안잡힙니다. 13

퀘이사존 신오월
460 01-03
1 사이다

9070xt 설치후 게임실행 안됨. 14

퀘이사존 아리모임
926 01-03
0 사이다

혹시 RX7600 pcie 3.0 보드하고 이슈가 있었던적이 있나요?? 1

퀘이사존 랜디야츠
452 01-03
0 사이다

아이온2 5060기준 dlss 설정 어떻게 해야하나요? 3

퀘이사존 user_1060897
921 01-03
1 사이다

다시 지포스를 가는게 맞겠죠..? 5

퀘이사존 퀴모륑
650 01-03
2 질문

RTX 5090 FE 12V-2x6 케이블 3

퀘이사존 user_1116984
607 01-03
1 질문

3dmark 점수 어떤가요? (타임스파이, 파이어스트라이크) 2

퀘이사존 online5880
438 01-03
1 질문

첫 부팅 후 게임 시 프레임 드랍 12

퀘이사존 또잉또잉
413 01-03
0 사이다

크롬 내장그래픽으로 설정시 안끊기는법 없나요 ? 1

퀘이사존 미논미
466 01-03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추천 부탁드려요 5

퀘이사존 rugia
357 01-03
0 질문

라데온 글카로 바꿔서 쓰고있는데 아드레날린 질문이 있습니다..ㅠㅠ 16

퀘이사존 휘겔
454 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