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5080 장착 후 한번에 부팅이 안되고 재부팅해야 부팅이 됩니다. 6

퀘이사존 Dimple
420 12-30
1 잡담

5090 1번핀이 전력이 너무 적게들어가서 새케이블로 교체했는데요. 2

퀘이사존 user_1058348
606 12-30
1 사이다

그래픽카드 중고 팔 때에 제가 준비할게 어떤 것이 있을까요 6

퀘이사존 하늘별
462 12-30
0 잡담

28일 0시경 대만 지진 났다더군요... 진도 7.0이라던데..... 3

퀘이사존 Maximilian
975 12-30
2 잡담

(한성)PNY 4080s RMA 보냈습니다. 2

퀘이사존 1luminate
737 12-30
1 질문

최근 5090 가격대가 2

퀘이사존 pobipomi
922 12-30
0 사이다

갤럭시 두 제품 차이 궁금합니다. 7

퀘이사존 설의꽃
602 12-30
0 질문

조텍이 요즘 깐깐한가요!? 2

퀘이사존 Iron Man
644 12-30
1 사이다

DDR4 램 유지하고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8

퀘이사존 bantr
928 12-30
4 잡담

이제 5090 은 가격올리면 안팔립니다 21

퀘이사존 user_349468
1.7k 12-30
0 질문

rx580에서 젯스트림슈퍼1080으로 업글했는데 프레임이 더 떨어집니다.... 2

퀘이사존 user_1116223
387 12-30
0 사이다

긱바 게이밍 oc 5080 재질문입니다. 14

퀘이사존 user_814655
571 12-30
0 사이다

전원 문어발? 꺽임 이정도는 괜찮을까요? 7

퀘이사존 세이아나
601 12-30
4 잡담

AMD, Nviida 모두 내년부터 글카 가격 올린다네요. 16

퀘이사존 user_541614
4.3k 12-30
1 질문

5090 사용중 성능하락 질문합니다. 2

퀘이사존 Bliya
480 12-30
4 잡담

되팔이들 5090 조탁 구입해봐야 8

퀘이사존 user_349468
1.2k 12-30
1 잡담

가뜩이나 미쳐돌아가는 램값 때문에 슈퍼나 RTX60번대가 나올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5

퀘이사존 Maximilian
1.2k 12-30
3 사이다

5070ti 에서 5080 12

퀘이사존 user_1113269
1.2k 12-30
1 사이다

동봉된 지지대로 설치를 하려는데 8

퀘이사존 user_973478
451 12-30
1 잡담

홀리 몰리? 5

퀘이사존 헬조선흑우
636 12-30
0 사이다

5070ti 거치대 설치 해야될까요? 4

퀘이사존 user_973478
811 12-30
2 사이다

4070ti -> 5080 업그레이드 고민 9

퀘이사존 클로즈
839 12-30
3 잡담

현 시점 사진 작업 원탑 그래픽카드...! 22

퀘이사존 율파랜드
1.3k 12-30
1 사이다

5080 HOF 미개봉 새제품 얼마에 구매하면 될까요? 5

퀘이사존 user_569970
696 12-30
108 잡담

하아 안전거래 절대 다신 안합니다...(추가문 삽입) 149

퀘이사존 arcteric
10.1k 12-30
2 사이다

조탁 5070ti solid 소음 질문 4

퀘이사존 지로로
710 12-30
6 질문

5090 AMP 온도가 77도면 평균인가요? 46

퀘이사존 AsuraBuddha
2.1k 12-30
3 잡담

RTX 5090 AORUS MASTER ICE 구매 후기 12

퀘이사존 sonera
1.2k 12-30
1 사이다

9070XT와 5080 고민입니다. 18

퀘이사존 user_569970
808 12-30
1 사이다

글카 불량일 경우 게임하다가 그냥 컴퓨터가 꺼지기도 하나요? 22

퀘이사존 user_873422
575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