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rx580에서 젯스트림슈퍼1080으로 업글했는데 프레임이 더 떨어집니다.... 2

퀘이사존 user_1116223
384 12-30
0 사이다

긱바 게이밍 oc 5080 재질문입니다. 14

퀘이사존 user_814655
569 12-30
0 사이다

전원 문어발? 꺽임 이정도는 괜찮을까요? 7

퀘이사존 세이아나
600 12-30
4 잡담

AMD, Nviida 모두 내년부터 글카 가격 올린다네요. 16

퀘이사존 user_541614
4.3k 12-30
1 질문

5090 사용중 성능하락 질문합니다. 2

퀘이사존 Bliya
478 12-30
4 잡담

되팔이들 5090 조탁 구입해봐야 8

퀘이사존 user_349468
1.2k 12-30
1 잡담

가뜩이나 미쳐돌아가는 램값 때문에 슈퍼나 RTX60번대가 나올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5

퀘이사존 Maximilian
1.2k 12-30
3 사이다

5070ti 에서 5080 12

퀘이사존 user_1113269
1.2k 12-30
1 사이다

동봉된 지지대로 설치를 하려는데 8

퀘이사존 user_973478
451 12-30
1 잡담

홀리 몰리? 5

퀘이사존 헬조선흑우
633 12-30
0 사이다

5070ti 거치대 설치 해야될까요? 4

퀘이사존 user_973478
808 12-30
2 사이다

4070ti -> 5080 업그레이드 고민 9

퀘이사존 클로즈
839 12-30
3 잡담

현 시점 사진 작업 원탑 그래픽카드...! 22

퀘이사존 율파랜드
1.3k 12-30
1 사이다

5080 HOF 미개봉 새제품 얼마에 구매하면 될까요? 5

퀘이사존 user_569970
695 12-30
108 잡담

하아 안전거래 절대 다신 안합니다...(추가문 삽입) 149

퀘이사존 arcteric
10.1k 12-30
2 사이다

조탁 5070ti solid 소음 질문 4

퀘이사존 지로로
708 12-30
6 질문

5090 AMP 온도가 77도면 평균인가요? 46

퀘이사존 AsuraBuddha
2.1k 12-30
3 잡담

RTX 5090 AORUS MASTER ICE 구매 후기 12

퀘이사존 sonera
1.2k 12-30
1 사이다

9070XT와 5080 고민입니다. 18

퀘이사존 user_569970
808 12-30
1 사이다

글카 불량일 경우 게임하다가 그냥 컴퓨터가 꺼지기도 하나요? 22

퀘이사존 user_873422
574 12-30
2 잡담

중고거래 황당한일 15

퀘이사존 user_1030574
1k 12-30
2 사이다

컴린이인데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해보고 싶습니다. 9

퀘이사존 잎하넬
305 12-30
1 사이다

그래픽카드 바꾸고 케이블 때문에 옆판이 안닫히는데요 9

퀘이사존 특조
457 12-30
6 잡담

기변신!! 5080>> 5090 13

퀘이사존 혁무린
1.9k 12-30
1 잡담

PC 새로 맞추고 첫 3DMARK!!! 9

퀘이사존 제육덮밥
436 12-30
0 사이다

3060ti 유저입니다. 그래피카드 업그레이드 고민중 7

퀘이사존 아리모임
629 12-30
1 정보

시네벤치 2026 gpu 테스트 추가됐습니다. 1

퀘이사존 구라자판기
1.4k 12-30
2 사이다

현재 제 컴 스펙인데 4090 > 5090으로 가는게 좋을까요? 17

퀘이사존 기린아
746 12-30
0 질문

지금 제 상황에서 5080을 구매하는게 맞을까요? 25

퀘이사존 user_559614
907 12-30
11 잡담

피씨디렉트는 정말 갓인가요? 26

퀘이사존 아직은컴맹
3k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