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질문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후 렉 6

퀘이사존 user_1116140
1.2k 12-31
0 사이다

그래픽 카드 최종 선택 도와주세용 8

퀘이사존 설의꽃
439 12-31
1 사이다

현금몰 영수증 질문 드립니다 2

퀘이사존 Sum41
444 12-31
0 질문

중고 그래픽카드 시세? 2

퀘이사존 브루스킴
568 12-31
0 사이다

그래픽카드 5080 탈착 및 리안 리 AIO 쿨러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897726
463 12-31
10 잡담

연말 셀프 선물 32

퀘이사존 user_1037042
2.2k 12-31
5 잡담

잊을만하면, 자진 삭제하고 모른척하고 자빠졌네.. 7

퀘이사존 레환사
1.5k 12-31
0 질문

이 제품 괜찮나요? 2

퀘이사존 user_1094679
286 12-31
0 사이다

3080 발열 문의드립니다. 9

퀘이사존 2교대미드라이너
606 12-31
0 질문

9070XT 통합드라이버 깔면되나요? 2

퀘이사존 상실의시대
713 12-31
0 질문

내장그래픽 드라이버가 안되네요... 1

퀘이사존 cno105
316 12-31
0 질문

그래픽 카드 지지대/받침대 추천 및 질문있습니다. 8

퀘이사존 고양시강아지
510 12-31
0 질문

조텍 5070 솔리드 점수 무난한 편일까요? 3

퀘이사존 user_1110353
685 12-31
1 사이다

4070s 그래픽 드라이버 추천 좀 해주세요. 3

퀘이사존 전제
748 12-31
1 사이다

배그옵션 좋게 즐길만한 글카 추천받습니다. 5

퀘이사존 user_1028340
557 12-31
1 사이다

그래픽카드 추천 마지막으로 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user_779737
528 12-31
0 질문

9070xt 16핀 멜팅 사례 질문 2

퀘이사존 seeseetv
724 12-30
0 사이다

5080 아스트랄 가번해상도 신호 없음 7

퀘이사존 user_960625
449 12-30
2 사이다

그래픽카드 5070 ti 고민이됩니다 14

퀘이사존 user_779737
974 12-30
6 잡담

왔네요 11

퀘이사존 스테센세
1.7k 12-30
37 잡담

당근마켓 사기꾼들 드글 드글 하네요 ㄷㄷ 41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6.8k 12-30
2 사이다

5070ti 솔리드보다 에어로가 상급인가요? 6

퀘이사존 웅자가라사대
969 12-30
1 잡담

진짜 솔직히 조텍 솔리드가 amp보다 상급기 아니에요? 7

퀘이사존 범고래돛새치
1.8k 12-30
1 잡담

힘들게 구했었던 3080 5년만에 이별 4

퀘이사존 미캉
726 12-30
2 잡담

ASUS PRIME 9070 XT EGPU로 사용 후기 7

퀘이사존 Zize
803 12-30
35 잡담

내년 그래픽카드 가격 폭락 118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85.9k 12-30
4 잡담

5090 가격 오를일만 남은거 같은데... 7

퀘이사존 범고래돛새치
1.7k 12-30
22 정보

AMD 그래픽카드 설치시 윈도우를 포맷? DDU? AMD클리너? 모두 아닐겁니다. 두번째 16

퀘이사존 KKM
3.5k 12-30
1 질문

선배님들 컴린이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1115957
231 12-30
1 잡담

5080 불칸 샀는데.... 5090 갔어야했나싶은...;;;; 18

퀘이사존 stormcat
1.3k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