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5600x 26년 그래픽카드 추천해주세요 5

퀘이사존 돕이는무료
724 12-26
0 질문

지금 컴퓨터 부팅했는데 갑자기 모니터에 빨간색 줄무늬 밖에 안보여요 4

퀘이사존 배틀필드하고싶어요
421 12-26
1 사이다

5070ti다음특가때 살려고 돈준비하는데 16

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
1.1k 12-26
0 질문

5070 그래픽카드 zotac vs palit 6

퀘이사존 user_1114062
787 12-26
4 사이다

라이젠 9700x에 1070ti를쓰고있습니다.. 9

퀘이사존 아임구르트
887 12-26
1 사이다

5070 12gb vs 9070xt 16gb 13

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
949 12-26
0 질문

아이들링 상태에서 그래픽카드가 풀로 돌아갑니다. 5

퀘이사존 좋은사랑ㅁ
423 12-26
0 질문

오리

퀘이사존 제로피스
365 12-26
0 사이다

조텍 5070 재입고 4

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
770 12-26
1 질문

그래픽카드 언더볼팅 7

퀘이사존 user_1066163
498 12-26
1 사이다

zotac rtx 5070 ti에 포함된 하얀 케이블의 정확한 명칭이 뭘까요? 3

퀘이사존 앙탈군
726 12-26
1 사이다

그래픽카드 전압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5

퀘이사존 ggwas
466 12-26
15 정보

그저께 글카 고장 글 올렸던 사람 결과 입니다. 126

퀘이사존 스칼리츠에서온헨리
12.9k 12-26
0 잡담

asus prime rx 9070 구매후기

퀘이사존 user_695692
500 12-26
5 사이다

5090 아스트랄 매물이 없는데 지금이라도 사야할까요? 11

퀘이사존 user_551853
1.3k 12-26
1 질문

5070 제조사 9

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
626 12-26
2 잡담

삼성램 뽑기? 마지막이길... 바래봅니다. 10

퀘이사존 KKM
897 12-26
0 질문

고급 디스플레이정보에서 이렇게 떠도 외장글카 인식한건가요? 2

퀘이사존 user_1114538
413 12-26
1 질문

안녕하세요 질문을좀 드려도될까요? 1

퀘이사존 user_1113612
326 12-26
0 잡담

9070xt 챌린저 구매후기 2

퀘이사존 user_875248
757 12-26
5 잡담

5070ti 솔리드 oc 장착했습니다 8

퀘이사존 필굿
1.3k 12-26
2 사이다

5080 뱅가드 고주파음 질문 드립니다. 8

퀘이사존 행복괭이
1k 12-26
2 사이다

5090 아스트랄 질문있습니다 10

퀘이사존 감자투척
890 12-26
0 잡담

4k 165hz 모니터에 5070ti 괜찮네요. 1

퀘이사존 lwjay
1.3k 12-26
3 잡담

5090이 왔는데 갈궈 볼 게임이 없네요ㅋㅋ 27

퀘이사존 닝글루
1.8k 12-26
2 정보

컬러풀 5080 울트라 고주파 교환 신청 후기 - 2 8

퀘이사존 아로파0401
1.3k 12-26
4 질문

qhd170hz 9800x3d 글카 추천 11

퀘이사존 송파고
941 12-26
1 질문

긱바 5060.. 참 짜증이납니다. 10

퀘이사존 홀슈밴드
818 12-26
1 정보

듀얼오리 노이즈 마지막 해결책은 역시. 6

퀘이사존 godrepus
806 12-26
1 사이다

아스트랄 5090 타익, 스틸노마드 2

퀘이사존 user_1098025
794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