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그래픽카드 출력 단자 기판이 원래 좀 더러운가요? 9

퀘이사존 user_1098025
545 12-26
1 잡담

5070ti 타익 스틸노마드 3

퀘이사존 이것이무엇이냐
732 12-26
2 질문

RTX 5090 사용 DLSS 품질 vs DLSS DLAA 그래픽 디테일 차이 어떻나요? 8

퀘이사존 귀방망이
1.4k 12-26
0 사이다

구매하려고 하는데 같은 제품인건가요? Rtx 5070 2

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
446 12-26
1 질문

오늘 2070S에서 RX9070XT로 업그레이드를 했는데요 7

퀘이사존 월급급급
921 12-26
0 사이다

피씨디렉트에서 고주파 인정되면 7

퀘이사존 아직은컴맹
667 12-26
2 잡담

사펑 5070ti 4k환경에서 패쓰트레이싱도 매우 쾌적하네요(9070xt와의 비교) 6

퀘이사존 마제스티
2k 12-26
0 사이다

5600x 26년 그래픽카드 추천해주세요 5

퀘이사존 돕이는무료
726 12-26
0 질문

지금 컴퓨터 부팅했는데 갑자기 모니터에 빨간색 줄무늬 밖에 안보여요 4

퀘이사존 배틀필드하고싶어요
425 12-26
1 사이다

5070ti다음특가때 살려고 돈준비하는데 16

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
1.2k 12-26
0 질문

5070 그래픽카드 zotac vs palit 6

퀘이사존 user_1114062
790 12-26
4 사이다

라이젠 9700x에 1070ti를쓰고있습니다.. 9

퀘이사존 아임구르트
891 12-26
1 사이다

5070 12gb vs 9070xt 16gb 13

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
960 12-26
0 질문

아이들링 상태에서 그래픽카드가 풀로 돌아갑니다. 5

퀘이사존 좋은사랑ㅁ
426 12-26
0 질문

오리

퀘이사존 제로피스
367 12-26
0 사이다

조텍 5070 재입고 4

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
774 12-26
1 질문

그래픽카드 언더볼팅 7

퀘이사존 user_1066163
500 12-26
1 사이다

zotac rtx 5070 ti에 포함된 하얀 케이블의 정확한 명칭이 뭘까요? 3

퀘이사존 앙탈군
736 12-26
1 사이다

그래픽카드 전압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5

퀘이사존 ggwas
469 12-26
15 정보

그저께 글카 고장 글 올렸던 사람 결과 입니다. 126

퀘이사존 스칼리츠에서온헨리
12.9k 12-26
0 잡담

asus prime rx 9070 구매후기

퀘이사존 user_695692
502 12-26
5 사이다

5090 아스트랄 매물이 없는데 지금이라도 사야할까요? 11

퀘이사존 user_551853
1.3k 12-26
1 질문

5070 제조사 9

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
635 12-26
2 잡담

삼성램 뽑기? 마지막이길... 바래봅니다. 10

퀘이사존 KKM
897 12-26
0 질문

고급 디스플레이정보에서 이렇게 떠도 외장글카 인식한건가요? 2

퀘이사존 user_1114538
417 12-26
1 질문

안녕하세요 질문을좀 드려도될까요? 1

퀘이사존 user_1113612
327 12-26
0 잡담

9070xt 챌린저 구매후기 2

퀘이사존 user_875248
761 12-26
5 잡담

5070ti 솔리드 oc 장착했습니다 8

퀘이사존 필굿
1.3k 12-26
2 사이다

5080 뱅가드 고주파음 질문 드립니다. 8

퀘이사존 행복괭이
1.1k 12-26
2 사이다

5090 아스트랄 질문있습니다 10

퀘이사존 감자투척
892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