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듀얼오리 하려고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8

퀘이사존 greatpoint
556 12-27
0 질문

그래픽카드 방열판에 얼룩같은게 있습니다. 4

퀘이사존 user_220288
489 12-27
2 사이다

5070ti 만리 제품 문의드립니다. 5

퀘이사존 caprum
766 12-27
0 질문

지포스 어댑티브싱크(짭씽크) 호환성 어떤가요? 2

퀘이사존 후루룩짭짭님
573 12-27
0 사이다

기가 어마 4090 입니다. 바이오스 업데이트 해주려는데.. 4

퀘이사존 [NERO]
698 12-27
0 잡담

그래픽카드 이제 오를일만 남았네요 2

퀘이사존 supersonic
1.2k 12-27
0 질문

9800x3d에 4080 쓰는데 글카 점유율이 안 나오면 7

퀘이사존 user_820048
531 12-27
0 사이다

게임중 프레임드랍 질문 드립니다. 14

퀘이사존 Grievouss
440 12-27
7 정보

서브컬쳐 초고사양 게임 '명조' 그래픽카드 최신 벤치마크 18

퀘이사존 루치푸딩
5.9k 12-27
0 사이다

최대프레임속도제한하니 게임화면 물결 생깁니다 ㅠ 4

퀘이사존 득근
535 12-27
0 질문

5090 사려는데 5

퀘이사존 user_1035992
1k 12-27
0 사이다

5060 vs 9060xt 16g 6

퀘이사존 베기
915 12-27
0 질문

이거 사도 될까요? (골드핑거 손상 제품) 14

퀘이사존 user_1115261
1k 12-27
0 사이다

컴린이 GPU 사용량질문 2

퀘이사존 user_882967
352 12-27
4 사이다

첫 라데온, 9070XT 메모리 온도가 너무 높아요 28

퀘이사존 유뽕마
3.6k 12-27
4 정보

인텔 ARC B580 블루스카이 가속 현황 = 엔비디아 VSR 보다 만족 4

퀘이사존 KKM
1.3k 12-26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서비스 받고 싶습니다 5

퀘이사존 음식은간이자감
612 12-26
1 잡담

XFX 9070XT SWIFT 구매후기 1

퀘이사존 greatpoint
957 12-26
1 질문

그래픽카드 온도 비정상인가요? 2

퀘이사존 Midnighit
592 12-26
0 질문

그래픽카드 보조전원 질문 1

퀘이사존 시골토박이
385 12-26
8 잡담

MANLI NEBULA RTX 5060 사용 후기 입니다. 8

퀘이사존 난정말기뻐
2.3k 12-26
2 질문

5090으로 몬헌와일즈 4k 4

퀘이사존 하료쵸
1.8k 12-26
0 잡담

제기준에 맞는 글픽카드좀 알려주세요...(50만원선) 3

퀘이사존 카수루루
457 12-26
0 잡담

뭔가 글카회사 프로그램은 저랑 안맞는건지... 1

퀘이사존 bluebee
330 12-26
1 사이다

그래픽카드 출력 단자 기판이 원래 좀 더러운가요? 9

퀘이사존 user_1098025
541 12-26
1 잡담

5070ti 타익 스틸노마드 3

퀘이사존 이것이무엇이냐
727 12-26
2 질문

RTX 5090 사용 DLSS 품질 vs DLSS DLAA 그래픽 디테일 차이 어떻나요? 8

퀘이사존 귀방망이
1.4k 12-26
0 사이다

구매하려고 하는데 같은 제품인건가요? Rtx 5070 2

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
446 12-26
1 질문

오늘 2070S에서 RX9070XT로 업그레이드를 했는데요 7

퀘이사존 월급급급
917 12-26
0 사이다

피씨디렉트에서 고주파 인정되면 7

퀘이사존 아직은컴맹
667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