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블랙아웃? 블랙스크린? 문제 3

퀘이사존 user_1084024
719 12-24
1 질문

이 가격이면 살만할까요? 5

퀘이사존 asdfs
551 12-24
1 잡담

9070xt 챌린저 구매후기 3

퀘이사존 user_003205
650 12-24
1 잡담

50시리즈 그래픽드라이버 이슈 6

퀘이사존 user_726775
1k 12-24
0 사이다

RGB 그래픽카드 이름 문의 3

퀘이사존 후야
344 12-24
3 사이다

이 사양에 5070ti가 들어갈까요? 9

퀘이사존 이지닝
813 12-24
0 질문

중고 그래픽카드 9개월 사용하고 고장났어요 27

퀘이사존 스칼리츠에서온헨리
1.3k 12-24
0 사이다

5070 고민입니다 6

퀘이사존 컴리뉘니
530 12-24
2 질문

안녕하세요 당근 5080 중고본체 질문드립니다 8

퀘이사존 user_967725
695 12-24
0 잡담

7900xtx 니트로 언볼 결과값 2

퀘이사존 Sksjdh
567 12-24
46 잡담

퀘존장터 글카 거래 직거래만 하시기 바랍니다.(내용수정) 51

퀘이사존 user_681512
5.2k 12-24
2 정보

ASRock 라데온 RX 9070 XT CHALLENGER 구입 후기 9

퀘이사존 흐끄늉
2.5k 12-24
1 사이다

질문 있습니다. 컴고수님들 8

퀘이사존 컴퓨터문외한
310 12-24
2 사이다

1080 -> 3080 교체 후 발열 15

퀘이사존 user_1114556
631 12-24
0 질문

선생님들 5080 아스트랄 완본체 중고거래 조언 부탁드립니다 11

퀘이사존 흐긔
798 12-24
0 질문

5500GT 내장그래픽 초기불량일까요? 1

퀘이사존 시리릭
419 12-24
4 질문

5080으로 할만한 게임 뭐가 있을까요! 19

퀘이사존 아직은컴맹
1.6k 12-24
3 잡담

램부족 사태 때문에 상황은 더 안좋아보입니다. 4

퀘이사존 폴리픽셀
1.1k 12-24
0 질문

만리 5070 네뷸라 12gb 80만원이면 괜찮은가요? 9

퀘이사존 도탱
819 12-24
4 잡담

5090으로 노려 볼만한 모니터가 출시되네요. 15

퀘이사존 닝글루
2.1k 12-24
1 잡담

최근에 받은 AMD 사파이어 스툴 이사할때 유용하네요 9

퀘이사존 Dandy
641 12-24
1 사이다

3080ti로 5060교환 가능하다면 하겠습니까? 13

퀘이사존 거제소주
1.3k 12-24
0 사이다

ZOTAC RTX5070Ti 솔리드코어는 별로인가요? 11

퀘이사존 MircroTon
1.2k 12-24
0 사이다

5080 불칸 전원선 질문 좀 받아주세요... 17

퀘이사존 혜왕성
677 12-24
1 잡담

ASUSPRIME 1

퀘이사존 비운의남자주인공
389 12-24
0 사이다

3070에서 9070xt로 구매했지만... 9

퀘이사존 아크리사
1.1k 12-24
1 사이다

조텍 5080 AMP 울트라 타스 결과 질문(초보자) 14

퀘이사존 금강선
838 12-24
0 질문

GPU 5070ti 5700x 인데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1

퀘이사존 stickyee
495 12-24
6 사이다

9070 논xt 살만한가요? 14

퀘이사존 user_551634
1.5k 12-24
0 질문

모니터 싱크 설정, 게임 이랑 이렇게 설정하면되나요?(amd)

퀘이사존 미논미
397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