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3D mark로 듀얼 GPU 벤치가 안되나보네요. 3

퀘이사존 토마손
429 12-25
1 정보

아이온2는 FSR 3.1.4 & DLSS 4 (310.3) 입니다. 14

퀘이사존 KKM
2.4k 12-25
1 사이다

dlss 질문 (4000번대 연운) 5

퀘이사존 웅이다
907 12-25
0 사이다

5060ti 파워 질문 2

퀘이사존 zi존럭빡
471 12-25
0 사이다

5060 9060xt 3

퀘이사존 user_1114807
639 12-25
1 잡담

5090 어마 언더볼트 타익 2

퀘이사존 sonera
561 12-25
9 잡담

5090은 한동안 계속 오르겠죠? 28

퀘이사존 라프탤
3.1k 12-25
1 질문

애프터버너 팬속 조절 질문.. 7

퀘이사존 청음
517 12-25
0 사이다

아이온2 dlss 어떻게 키나요?? 5

퀘이사존 limtay23
988 12-25
5 잡담

저도 ZOTAC 귤 도착했네요 ㅎㅎㅎ 6

퀘이사존 불타는트렁크
901 12-25
1 질문

당근 5070 구성 컴퓨터 세팅 확인 한번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3

퀘이사존 툼린이
474 12-25
0 질문

그래픽카드의 팬속을 조절하고싶어요 4

퀘이사존 청음
348 12-25
0 질문

컴퓨터 프리징및 이상현상 3

퀘이사존 user_1080043
462 12-25
2 잡담

5070ti 그래픽카드 맞췄습니다. 15

퀘이사존 세이아나
1.5k 12-25
1 잡담

저도 조텍 5090 귤 왔네요 2

퀘이사존 user_955619
630 12-25
2 잡담

eGPU 설치와 그리고. 6

퀘이사존 레환사
5k 12-25
0 질문

엔비디아앱 게임최적화

퀘이사존 안영하세용
599 12-25
16 잡담

5090 낭비하기2 15

퀘이사존 말랑말캉말
3.8k 12-25
1 질문

5090 6개월째 쓰고 있는데 4

퀘이사존 범고래돛새치
1k 12-25
0 사이다

안녕하세요 모니터문제인지 그래픽카드문제인지 알고싶습니다. 3

퀘이사존 user_1025595
315 12-25
2 질문

4070s 업글 질문 4k 스팀게임용도 6

퀘이사존 user_617646
881 12-25
1 사이다

조텍 5070ti amp 사용중인데 5080 11

퀘이사존 스테센세
1k 12-25
0 질문

5060ti 게임튕김 문제 도움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회색감성추구
433 12-25
0 사이다

i7 8700에 맞는 글카추천해주세요 4

퀘이사존 user_1110079
571 12-25
0 잡담

amd 드라이버 안정화 아직 필요할 수도 있겠네요. 2

퀘이사존 BigStar
1.2k 12-25
0 사이다

인텔 아크 그래픽카드 선택 고민 4

퀘이사존 user_1096166
542 12-25
1 사이다

5060ti 컴퓨터 업그레이드 6

퀘이사존 user_818439
581 12-25
0 사이다

그래픽카드 후면 포트 손상 8

퀘이사존 newco
552 12-25
0 잡담

HPCE 커넥터 방식 ( Advanced BTF )

퀘이사존 JS2theoneLs
562 12-25
0 질문

rtx3050 쓰고있습니다...5060으로 바꿔도될까요? 8

퀘이사존 user_215104
712 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