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6 정보

Pcie 8배속으로 저하 원인 찾았습니다~ ㅎㅎ 21

퀘이사존 BlueLily
4.3k 12-23
8 잡담

슈프림에서 아스트랄로 교체해봤는데.. (장문주의) 50

퀘이사존 쿠르르쾅쾅
2.4k 12-23
3 사이다

기가바이트 9070xt 를 사용중인데 핫스팟 온도이거 정상인가요? 16

퀘이사존 user_1114534
1.2k 12-23
1 질문

게임중 그린스크린 떴는데 글카문제일까요?(9070xt) 4

퀘이사존 user_732830
825 12-23
0 사이다

그래픽카드 불빛 끄는 방법 5

퀘이사존 컴맹1
442 12-23
2 질문

5090 로그 아스트랄 vs 만리 가야르도 30

퀘이사존 햄찌의컴퓨터
969 12-23
8 잡담

리더스고시 5090FE 도착 및 설치, 타익 13

퀘이사존 굿바이우라라
2.4k 12-23
1 질문

안녕하세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파울러
330 12-23
0 질문

9070 PURE 스틸노마드 점수 정상인가요? 5

퀘이사존 user_965916
641 12-23
0 사이다

다른 그래픽카드는 전원부는 이거랑 보통 반대로 되어있나요? 6

퀘이사존 user_1093828
652 12-23
3 잡담

9070xt 쓰는데 아이온2만하면 고주파가 뿜뿜하는군요.. 10

퀘이사존 달려라소년
1.9k 12-23
1 질문

9070xt 아수스프라임 이상증상(9800x3d) 조언부탁드립니다. 8

퀘이사존 user_707850
623 12-23
1 질문

MANLI 5080 Stellar 고수님들 조언부탁해요!! 14

퀘이사존 지뚜루뚜뚜
755 12-23
1 사이다

처음으로 3d마크 파스? 점수체크 해보았습니다. 5080입니다 3

퀘이사존 꽁야
664 12-23
2 질문

5.1ch 사운드 출력이 Gpu에 큰 부담이 되나요? 9

퀘이사존 Cactus
587 12-23
0 질문

네이버에서 파는 5090그래픽카드 믿을만한가요? 4

퀘이사존 user_905362
829 12-23
0 사이다

그래픽 카드 하나 골라주세요...5070ti . 6

퀘이사존 늘솔길
678 12-23
1 질문

983d에 3070 6

퀘이사존 user_882967
735 12-23
1 잡담

오랜만에 돌려본 3080 슈프림 4

퀘이사존 JS2theoneLs
688 12-23
2 정보

긱바 리비전의 달인답게 써멀젤 없는 V2버전 출시예정이네요 31

퀘이사존 Dandy
1.9k 12-23
1 질문

5080 컬러풀 어뱅 질문 4

퀘이사존 락키김
592 12-23
1 질문

5060ti 16g vs 9060xt 16g 6

퀘이사존 마케마케
994 12-23
0 질문

9070xt b850m 가격 4

퀘이사존 user_1114416
448 12-23
1 질문

박스 없는 5090, 팔릴까요? 12

퀘이사존 놓치지않을거에요
1.3k 12-23
1 질문

이번에 라데온 글카 처음 입문합니다 1

퀘이사존 굳마일참치
438 12-23
6 질문

70ti 제조사 장단점 궁금합니다. 13

퀘이사존 설의꽃
1.2k 12-23
2 잡담

5070샤 샀습니다 1

퀘이사존 필굿
632 12-23
3 사이다

9070xt 챌린저 816,000 구매 잘한걸까요? 19

퀘이사존 유뽕마
1.6k 12-23
0 질문

그래픽카드 풀로드+화면꺼짐 증상 7

퀘이사존 user_961083
553 12-23
0 잡담

목숨걸고 말하는 그래픽카드 순위 4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4.3k 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