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5070ti 파스 파스 점수가 너무 낮게 나와 질문드립니다. 10

퀘이사존 DDongGeul
1.1k 12-08
0 사이다

3080 보내주는게 맞을까요... 15

퀘이사존 코리로야
1k 12-08
1 잡담

4090 팔고 4070tis 후기 7

퀘이사존 슈프림가자
1.3k 12-08
2 사이다

타스 점수좀 봐주실 수 있나요 ,.. 6

퀘이사존 Goldmine
815 12-08
1 질문

그래픽카드 지지직 거리는 소리 질문 1

퀘이사존 user_1107102
853 12-08
2 잡담

GN에서 LSFG 리뷰를 했는데 듀얼오리엔 부정적이네요 12

퀘이사존 류오동
2.7k 12-08
0 질문

내장그래픽 100퍼 찍히는데 이유가 뭘까요 6

퀘이사존 난아
744 12-08
1 질문

고주파일까요?? 갈리는 소리의 정체가 15

퀘이사존 네모머리
934 12-07
0 사이다

이거 무슨 소리일까요..?? 3

퀘이사존 몬스터볼
478 12-07
1 잡담

로아에도 dlss fsr 추가 되는군요 3

퀘이사존 983d9070xt
3.1k 12-07
19 정보

powercolor reaper 팬 또 부러짐 22

퀘이사존 luna-
3.5k 12-07
0 사이다

그러니깐 6000 시리즈는 AI에서 확연이 ,50을 압살하고 최적화 되서 나오니깐 5

퀘이사존 라떼라떼
1.3k 12-07
3 정보

어마 아이스 5090 타익, 스틸, 스피드 4

퀘이사존 Zeroirons
844 12-07
0 잡담

MSI RTX5090 슈프림 power limit 100% 원인 4

퀘이사존 JS2theoneLs
1.2k 12-07
1 사이다

5060ti 16gb vs 5070 12gb 7

퀘이사존 디던
1.6k 12-07
1 잡담

AMD가 리눅스 SMU I2C 접근을 제한하는 것 같습니다. 3

퀘이사존 KKM
731 12-07
4 정보

스틸레전드 rx9070xt 타스 세팅공유 6

퀘이사존 아아파파
1.3k 12-07
2 잡담

14600K 5070TI AMP 익스트림 타스돌려봤습니당.

퀘이사존 스마일천사
1.1k 12-07
0 잡담

리뷰이벤트) 사파이어 9070 펄스(노멀) 구매후기

퀘이사존 psychokid
647 12-07
0 사이다

라이젠 5600 그래픽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디아2 다클라) 5

퀘이사존 다이버저스틴
1.1k 12-07
0 잡담

Gpt 형님이랑 대화하다 3080ti hof중고를 질렀습니다 8

퀘이사존 manmandol
815 12-07
0 잡담

근데 커패시터가 터지면 멜팅보다 수리난이돈 어떤가요? 2

퀘이사존 kaminari
811 12-07
0 질문

병목이나 파워 괜찮나요? 9

퀘이사존 user_1010712
609 12-07
3 질문

글카 바꾸려고 하는데 의미가 있을까요? 15

퀘이사존 슬헷
1.1k 12-07
1 사이다

그래픽카드 5070ti 만리 갈라도 4

퀘이사존 user_677966
1.4k 12-07
2 잡담

제가 슈프림만 사다가 5090은 아스트랄로 산 이유 5

퀘이사존 기로이
2.1k 12-07
0 사이다

5090 아스트랄 쓰고 있는데 전압이 이렇게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10

퀘이사존 user_1111631
1.2k 12-07
2 잡담

591.44 문제가 있었군요 8

퀘이사존 GomFilm
2.3k 12-07
0 사이다

글카 청소할려 했는데 2

퀘이사존 인뗄
535 12-07
15 잡담

9070xt 3일 정도 굴려본 후기 45

퀘이사존 ggwas
18.3k 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