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질문

지포스 RTX 5080 Polar Fox OC D7 16GB V2 7

퀘이사존 스마일천사
988 12-12
0 질문

전문가 선생님들...3080 슈퍼 FE 모델 호환 나사 아시는 분??? 1

퀘이사존 두손모아간절해지는시간
430 12-12
0 질문

컴린이 5070ti 언더볼팅 쿨럭이 안나와요 조언 부탁드려요 2

퀘이사존 컴린즈
683 12-12
10 잡담

5080쓰니깐 보일러가 필요 없네요 20

퀘이사존 메이플조아
3.3k 12-12
1 사이다

5070ti 그랴픽 카드 장착 후 dp/hdmi 연결 시 화면 안나오는 문제 7

퀘이사존 완전컴알못
618 12-12
1 잡담

으아아아악 모르겠다 20

퀘이사존 흑토백토
721 12-12
0 사이다

연운 2시간 5090 온도 4

퀘이사존 애쓴다
1.6k 12-12
5 잡담

스틸레전드 9070 XT 구매 후기 14

퀘이사존 HuePark
1k 12-12
0 사이다

반본체에 슈프림 5090 가능여부 3

퀘이사존 삽자루10
613 12-12
0 질문

그래픽 카드 교체 질문드립니다. 4

퀘이사존 에당
403 12-12
0 질문

제발 질문 좀요!!! (에브가 3060ti 팬 소음) 1

퀘이사존 SHIK-E
452 12-12
0 사이다

작업 설정에 그래픽 카드 2개 4

퀘이사존 user_796553
482 12-12
1 잡담

그래픽카드 온도 많이 높은편인가여? 11

퀘이사존 버터와플
974 12-12
0 질문

한번만 도움부탁드려요 rtx 필터관련 입니다

퀘이사존 user_1112516
426 12-12
0 질문

듀얼 모니터 출력 질문입니다. 3

퀘이사존 패트릭파파
788 12-12
0 질문

진짜 진지하게 9700x 5070으로 qhd 게임 7

퀘이사존 user_824494
1.1k 12-12
0 사이다

RTX5080 > RTX4080super 다운그레이드 7

퀘이사존 포에버
989 12-12
2 잡담

라데온 이야기가 하나둘 보이는군요.. 6

퀘이사존 kaminari
1.1k 12-12
0 사이다

5070 솔리드 vs 트리오 8

퀘이사존 user_1112218
856 12-12
0 사이다

591.44에서 581.80으로 낮출려면 6

퀘이사존 user_967397
1.8k 12-12
1 사이다

윈도우가 드라이버 업데이트 막는 쉬운 방법 있을까요? 7

퀘이사존 Siris11
1k 12-12
0 사이다

컴퓨터 소음 어떻게 해결하나요.. 7

퀘이사존 sirius134340
830 12-12
1 잡담

5080 불칸 이제 설치 완 4

퀘이사존 꽃새우사냥꾼
782 12-12
2 질문

5070ti 화이트쪽으로 제조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8

퀘이사존 외글애
880 12-12
2 질문

4K 모니터인대 최소 5080은 써야할가용 13

퀘이사존 제로는동글해
1.3k 12-12
0 질문

그래픽카드 구매할려고하는데 5070 5

퀘이사존 user_1017571
577 12-12
2 잡담

조립을 시작해보지. 7

퀘이사존 시바견보살
762 12-12
26 잡담

이래서 amd말고 엔비디아 쓰는거죠 54

퀘이사존 뒹구울
8.2k 12-12
3 질문

센터에서 원래 새제품을 보내주나요? 8

퀘이사존 user_1027344
1.4k 12-12
2 잡담

하… 레드스톤 10

퀘이사존 마제스티
1.4k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