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4 잡담

오늘도 한명 갔네요 25

퀘이사존 hon3y
12.6k 12-10
2 사이다

5090 amp 인피니티 미러 빠짐으로 교환 받았는데 8

퀘이사존 user_832677
1.3k 12-10
0 질문

애프터 버너 관련해서 질문좀 할게요 3

퀘이사존 user_1111713
476 12-10
0 사이다

파워 궁금한게 있는데 질문요 9070xt 관련 3

퀘이사존 오감자77
595 12-10
1 잡담

애즈락 챌린저 9070 (논 XT) 짧은 소감 3

퀘이사존 첫번째회원
889 12-10
1 잡담

Asrock 9070xt 스틸레전드 구매후기

퀘이사존 라비니테
724 12-10
1 질문

5070ti 뿔딱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user_929368
955 12-10
0 사이다

그래픽카드 팬 분리했는데 오일주입 방법 14

퀘이사존 ATG
1.5k 12-10
1 정보

애즈락 RX 9070 XT 추가 전력 34W를 더하면 얻게 되는 스틸노마드 7,968점 & 전설 15

퀘이사존 KKM
913 12-10
0 질문

591.44 롤백후 타스점수 확인부탁드려요ㅠㅠ!! 2

퀘이사존 user_1066937
784 12-10
1 잡담

글카바꾼김에 5080솔리드와 9070xt스틸레전드 의 간단한 차이점 4

퀘이사존 특급A흑우
966 12-10
0 사이다

5090 및 9070xt 듀얼그래픽카드 구성등 여러가지 질문드립니다. 15

퀘이사존 충북컴초보
729 12-10
0 질문

그래픽카드 화면 안나옴 1

퀘이사존 user_1071694
479 12-10
1 사이다

애프터버너 써보려는데 실행시 렉이 발생 합니다. 4

퀘이사존 달려라소년
883 12-09
6 잡담

5080 불칸 저도 왔습니다. 32

퀘이사존 더러운곰
3.1k 12-09
1 사이다

5090 솔리드oc 스틸노마드 점수가 낮은거같은데 정상인가요? 13

퀘이사존 오딱쿠
902 12-09
0 사이다

9070xt 호환성 질문드립니다 3

퀘이사존 user_1111443
545 12-09
0 질문

냉납현상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좀이
716 12-09
0 질문

애즈락 타이치 9070xt rtx어떤급으로 봐야하나요?? 9

퀘이사존 지뚜루뚜뚜
959 12-09
0 질문

조텍 5090은 쿨링만따지만 솔리드가 좋은가요? 4

퀘이사존 세모네모동그라미
980 12-09
1 사이다

배그 qhd로 평균 200hz 뽑으려면 5

퀘이사존 user_1112079
921 12-09
0 사이다

컴맹 3080슈프림X 12g 중고구매하려는데 13

퀘이사존 user_1112079
837 12-09
0 질문

이번 새 드라이버 문제.. 1

퀘이사존 루카와맨
867 12-09
0 정보

애즈락 RX 9070 XT에 추가 전력 34W를 더하면 얻게 되는 TimeSpy 모니터링 값

퀘이사존 KKM
677 12-09
1 잡담

5080 불칸 겁나 무겁네요... 4

퀘이사존 SWEETDREAM
879 12-09
0 질문

591.44 드라이버 문제 이정도면 해결이 된걸까요? 2

퀘이사존 noway3214
3.1k 12-09
6 질문

5090 슈프림 직결케이블 후기 12

퀘이사존 user_1073506
2.2k 12-09
0 사이다

5080 Vulcan, 메인보드 및 케이스 장착 가능여부 문의 6

퀘이사존 user_1101182
617 12-09
0 사이다

내일 5090 슈프림 미개봉 직거래하러 용산가게되었습니다. (첫거래라 질문있습니다 ㅠ) 8

퀘이사존 청정수뉴비입니다
1.1k 12-09
1 잡담

fsr4 지원범위는 진짜 실망스럽네요. 7

퀘이사존 Kotose
1.6k 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