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드라이버 설치중 이렇게 뜨는데요... 2

퀘이사존 질리언
808 12-07
1 잡담

591.44 저한테 만큼은 갓 드라이버네요 2

퀘이사존 user_1065508
2.2k 12-07
0 잡담

드라이버 591 사용후 먹통급 6

퀘이사존 젠슨황의머리뽀개고싶
1.7k 12-07
1 잡담

591.44 저는 아무이상 없네요... 3

퀘이사존 이것좀봐라
1.1k 12-07
1 잡담

Asrock 9070xt Challenger 구매 및 사용 후기 4

퀘이사존 luckyhkw
823 12-07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조언 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alexi
456 12-07
4 사이다

5090 아스트랄 vs 슈프림 고민중입니다 27

퀘이사존 압수스-
1.8k 12-07
0 사이다

9070XT에 하이닉스칩? 삼성칩? 3

퀘이사존 krookroo
996 12-07
1 사이다

만리 폴라폭스 글카 별로인가요? 10

퀘이사존 꼬리조아
1.4k 12-07
15 질문

10년 쓸 그래픽카드를 추천한다면? 45

퀘이사존 user_1108420
3.1k 12-07
2 잡담

진짜 올 여름에 무리해서 컴 산게 신의 한수가 될줄이야.... 9

퀘이사존 망상의자유
1.2k 12-07
0 잡담

로컬 ai 최고의 입문기 , 서브gpu 5070 ti super

퀘이사존 user_898970
1.8k 12-07
1 정보

[초간단리뷰] 사파이어 라데온 9070 니트로+

퀘이사존 user_1088688
821 12-07
1 사이다

5070으로 컴터 맞췄는데 글카 드라이버 설치 필수인가요? 6

퀘이사존 user_1103105
916 12-07
1 사이다

3D MARK 점수 질문 드립니다. 7

퀘이사존 눈오는하얀밤
648 12-07
2 질문

당근에 채굴글카 올라왔는데 너무 사고싶네요 25

퀘이사존 user_876617
2.1k 12-07
1 질문

리뷰이벤트)ASRock 라데온 RX 9070 XT 스틸레전드 D6 16GB

퀘이사존 ziabdl
923 12-07
1 질문

글카 문제인지 DP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1

퀘이사존 user_1109889
550 12-07
1 사이다

라데온은 그냥 고주파가 정품인가요 9

퀘이사존 avxg
1.1k 12-07
1 질문

5060 인식 안됨 11

퀘이사존 user_1098464
1.1k 12-07
1 사이다

솔리드 백플 3

퀘이사존 소름
1.1k 12-07
0 질문

5060ti연결했는데 전원이안들어옵니다...ㅠ 8

퀘이사존 구름말이
1.7k 12-07
0 질문

그래픽이 몇 게임에서 제대로 일을 하지 않습니다. 1

퀘이사존 이챠
658 12-07
1 사이다

5080 화이트 제품이 뭐가 있을까요? 10

퀘이사존 uautumn
969 12-07
1 사이다

5090 조텍 솔리드 중고 미개봉 395만이면 괜찮은건가요? 16

퀘이사존 정팔2
1.3k 12-07
0 질문

5060ti 재부팅 원인이 내부 온도일 수 있나요... 7

퀘이사존 user_1110198
683 12-07
2 사이다

4090 중고로 판매하고 5090 중급이나 하급기 구매하려고하는데 추천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정팔2
1.2k 12-07
0 질문

RTX 5070Ti 장착 노트북 듀얼모니터(HDMI) 구성 화면 깜빡임 현상 문의드립니다! 4

퀘이사존 훈훈한엠퍼씨
711 12-07
1 사이다

3년쓴 4090 처분하고 5080 으로??? 13

퀘이사존 정팔2
1.2k 12-07
15 잡담

5090 슈프림은 동봉 케이블만 안쓰면 1티어인거네요? 22

퀘이사존 맛있는토마토
3.7k 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