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라데온은 그냥 고주파가 정품인가요 9

퀘이사존 avxg
1.1k 12-07
1 질문

5060 인식 안됨 11

퀘이사존 user_1098464
1.1k 12-07
1 사이다

솔리드 백플 3

퀘이사존 소름
1.1k 12-07
0 질문

5060ti연결했는데 전원이안들어옵니다...ㅠ 8

퀘이사존 구름말이
1.7k 12-07
0 질문

그래픽이 몇 게임에서 제대로 일을 하지 않습니다. 1

퀘이사존 이챠
659 12-07
1 사이다

5080 화이트 제품이 뭐가 있을까요? 10

퀘이사존 uautumn
970 12-07
1 사이다

5090 조텍 솔리드 중고 미개봉 395만이면 괜찮은건가요? 16

퀘이사존 정팔2
1.3k 12-07
0 질문

5060ti 재부팅 원인이 내부 온도일 수 있나요... 7

퀘이사존 user_1110198
683 12-07
2 사이다

4090 중고로 판매하고 5090 중급이나 하급기 구매하려고하는데 추천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정팔2
1.2k 12-07
0 질문

RTX 5070Ti 장착 노트북 듀얼모니터(HDMI) 구성 화면 깜빡임 현상 문의드립니다! 4

퀘이사존 훈훈한엠퍼씨
712 12-07
1 사이다

3년쓴 4090 처분하고 5080 으로??? 13

퀘이사존 정팔2
1.2k 12-07
15 잡담

5090 슈프림은 동봉 케이블만 안쓰면 1티어인거네요? 22

퀘이사존 맛있는토마토
3.7k 12-07
0 정보

591.44 스파이더맨2도 스터터링 생깁니다 5

퀘이사존 안산나그네
1.1k 12-07
6 잡담

5090 고클럭 오버 테스트 (feat. 연운) 6

퀘이사존 sugi0lover
2.2k 12-07
4 잡담

5090 가격 전부 하락중, 환율감안 이미 8월과 동일한 수준(최저가) 25

퀘이사존 user_898970
7.4k 12-07
0 질문

그래픽카드 변경 후 문제 2

퀘이사존 명경지수1
558 12-07
0 질문

프레임 드랍 제발 도와주세요.. 5

퀘이사존 user_1111530
725 12-07
7 질문

5090 amp 고주파 한번 봐주세요 ㅠ 39

퀘이사존 강다니엘
2k 12-07
2 정보

라데온 RX7700xt NITRO OC 12GB 이엠텍 구매후기 2

퀘이사존 녹투아성애자
1k 12-07
0 사이다

GTX TITAN 6GB 얼마정도 줘야할까요 3

퀘이사존 easyun
849 12-06
0 질문

노트북에 장착된 RTX 5070 Ti 는 몇 ROPs 나와야 하나요? 2

퀘이사존 훈훈한엠퍼씨
774 12-06
0 질문

갑작스러운 본체 재부팅 현상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2

퀘이사존 육면주사위
770 12-06
0 잡담

전기세 엄청 날렸네요 (cpu, gpu 사용률) (절전모드의 단점?) 9

퀘이사존 ajoucap
2k 12-06
0 잡담

vega56펄스 -> 9060xt퓨어

퀘이사존 믹스아이스더블
498 12-06
28 잡담

전역컴 사길 잘했네요 16

퀘이사존 user_1043797
5.1k 12-06
0 사이다

조텍5090amp 애프터버너 언더볼팅 문의 해요 8

퀘이사존 봄산윤준
1k 12-06
1 잡담

그래픽 고주파가 시스템에따라 나오기도 하네요 1

퀘이사존 nainshi
502 12-06
0 질문

gtx 1660 super 다이나믹 선명도 및 온도 확인 질문

퀘이사존 땅콩마요
459 12-06
0 질문

글카바꾸고 나서 재부팅되는 현상 해결법 아시는분.. 5

퀘이사존 개야옹
583 12-06
2 사이다

그래픽카드를 바꾸려고 합니다.... 4

퀘이사존 Skybulls88
706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