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6 정보

트럼프 “엔비디아 H200 칩 中수출 허용”…韓기업에도 호재 12

퀘이사존 Lion맨
2.2k 12-09
3 정보

5090 아스트랄은 화이트가 참 많은거 같네요 2

퀘이사존 무지성스펙업
1.1k 12-09
1 질문

그래픽카드 보안 업뎃 종료 되면 무조건 교체 해줘야하나요?? 1

퀘이사존 대머리호랑이
542 12-09
0 질문

4070tis 사용중입니다.. 업글좀 할까 하는데 규격 문의좀 할게요. 1

퀘이사존 컴알못아재형님
563 12-09
0 질문

CS 이노베이션 초기불량 교환 보낼때 착불로 보내나요? 2

퀘이사존 user_1027344
1.2k 12-09
3 질문

그래픽카드 불량인가요? 2

퀘이사존 alsrl8860
809 12-09
0 질문

그래픽카드 팬핀 도와주세요

퀘이사존 user_1016978
426 12-09
2 잡담

제 5090AMP도 단차랑 찍힘이 있네요 8

퀘이사존 user_267503
1.2k 12-09
0 질문

만리 5070 스텔라 초기 외관불량 교환 가능한가요? 2

퀘이사존 댕딩옹링
754 12-09
1 잡담

2009년도 게임 5080 으로 돌려도 프레임 20 나옴 7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15.6k 12-09
0 질문

5080 인데 타스 점수 괜찮은건가요..? 12

퀘이사존 청풍풍스
1.9k 12-09
2 사이다

5080으로 검은 신화 오공 설정 어떻게 하시나요?(지연시간) 9

퀘이사존 장카설
2.2k 12-09
1 질문

591.44 스터터링 문제... 5

퀘이사존 user_1111916
1.8k 12-09
2 사이다

컴맹 질문 드립니다ㅜㅜ 11

퀘이사존 제발맞추고싶다
469 12-09
1 질문

만리 5070ti 폴라폭스 괜찮나요? 4

퀘이사존 user_1111914
1.1k 12-09
0 질문

5070ti 파스 점수 괜찮나요? 1

퀘이사존 Jamtaeng
1k 12-09
1 사이다

5090에 들어있던 서멀패드 cpu에 사용해도 되나요? 12

퀘이사존 홍실짱
1.3k 12-09
2 사이다

조탁 5080 2년 RMA연장해주는거 의미가 있나요? 6

퀘이사존 호로로도롱
1.1k 12-08
2 질문

RX7800XT 사용중인데 롤 프레임이 너무 낮습니다... 4

퀘이사존 AuAg
780 12-08
2 질문

형님들 ZOTAC RTX 5070 Ti AMP Extreme Infinity 가격 괜찮을까여 2

퀘이사존 지미뉴트론.
871 12-08
1 질문

이 소리가 고주파음인가요? 3

퀘이사존 avvcda
697 12-08
2 사이다

5090 슈프림 12vhpwr 단자 정방향인가요? 역방향인가요? 1

퀘이사존 어마어마해
883 12-08
0 질문

4070 12gb중고랑 9060xt 16gb 뭘선택해야될까요? 3

퀘이사존 user_980623
825 12-08
4 사이다

5090 모델 고민됩니다 21

퀘이사존 말랑말랑봇
1.3k 12-08
3 잡담

INNO3D (아이노비아) AS 후기 3

퀘이사존 TC3
2.7k 12-08
1 사이다

5080 어마 불량인가요? 3

퀘이사존 user_1027344
858 12-08
0 사이다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cpu as 다 정상인데 조립만 하면 8

퀘이사존 user_888013
626 12-08
12 잡담

5060이 어떻게 3070도 못이길수가 있죠? 38

퀘이사존 supersonic
6.3k 12-08
1 사이다

9800x3d 5080에 6

퀘이사존 ggghuj
829 12-08
0 질문

케이스 호환 그래픽카드.. 2

퀘이사존 darkcuve
405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