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 잡담

591.44 5090 스틸노마드 점수가 이전보다 떨어지네요 2

퀘이사존 거제소주
1.2k 12-05
1 잡담

TBP 오프셋을 자유롭게 지정하면 9070 (논XT)도 타스 3만4천점 가능 3

퀘이사존 KKM
667 12-05
6 정보

591.44 버그였네요 ㄷㄷ 3

퀘이사존 Magical.Pig
3.8k 12-05
0 사이다

5070ti 사면 구성품으로 16핀(12V2x6) x1 케이블 들어있나요?? 2

퀘이사존 도로미
778 12-05
2 잡담

모니터 작은거 쓰면 그카 비싼거 안 사도 되지않나요 5

퀘이사존 Gingercats
782 12-05
1 질문

5090 슈프림 타스 돌렸습니다 ㅋㅋ 2

퀘이사존 쌔글e
802 12-05
1 잡담

[뉴스] 엔비디아, 지포스 RTX 50 시리즈의 피직스 지원 드라이버 배포 2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1.1k 12-05
0 사이다

써멀패드 싼거사도될까요? 2

퀘이사존 user_663549
612 12-05
11 잡담

5090 슈프림이 도착했네요. 후기! 21

퀘이사존 언제나흐림맑음
4.2k 12-05
0 사이다

팰릿 5080 게이밍 프로 질문 4

퀘이사존 user_911294
855 12-05
0 질문

글카 드라이버 업뎃후 오리 출력프레임이 떨어졌어요.. 6

퀘이사존 lyuciel
888 12-05
4 잡담

5090스텔스 배선없이 완성 + 언더볼팅 25

퀘이사존 이걸요제가요왜요지금요
1.2k 12-05
1 잡담

5090 드라이버 업데이트 했는데.. 에프터버너 온도 리밋 사라짐? 4

퀘이사존 가만안둬
1.6k 12-05
0 사이다

형님들 도와주세요 아이온2 프레임이 이상해요 17

퀘이사존 user_942581
1.6k 12-05
2 잡담

9070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5

퀘이사존 user_1097330
719 12-05
0 질문

여기 외장그래픽 카드들 중에 어떤 걸 많이들 쓰나요? 3

퀘이사존 user_1065721
444 12-05
1 사이다

지포스 최신 591.44 드라이버 rtx hdr 안 됨 5

퀘이사존 몰루몰루
2k 12-05
0 잡담

i9 9900k오버 5070ti오버 조합 타스 타익 스틸노마드 점수

퀘이사존 피쿵
752 12-05
0 잡담

5700x와 5060 타스 점수

퀘이사존 골아프덕
964 12-05
0 질문

글카 온도가 너무 낮아요 3

퀘이사존 user_1111294
559 12-05
0 잡담

GTX 900시리즈 지원 종료... 1

퀘이사존 광광우럭딱
479 12-05
0 질문

인텔 아크 32.0.101.8331 설치시 펌웨어 업데이트로 인한 성능제한?

퀘이사존 KKM
547 12-05
0 질문

5060ti관련 질문드려요 1

퀘이사존 ssklrl
620 12-05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전력테스트 그래프 보는법을 알려주세요 4

퀘이사존 Gingercats
582 12-05
0 질문

그래픽카드 걸쇠를 못찾겠어요..ㅠ 2

퀘이사존 user_713222
581 12-05
0 질문

같은 5080인데 다른메이커로 교체하면... 2

퀘이사존 아이티러버
645 12-05
0 사이다

1080ti 불량 문의드립니다. 4

퀘이사존 컴초보에오
474 12-05
2 잡담

너무 고마운 5090 3

퀘이사존 WithVR
1k 12-05
0 사이다

5070 TI 12VHPWR 파워 연결 문의 1

퀘이사존 하여
563 12-05
4 사이다

9070xt 안됩니다 ㅜㅜ 도와주십시요 ㅜㅜ 54

퀘이사존 user_888013
1.6k 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