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5090 솔리드oc 스틸노마드 점수가 낮은거같은데 정상인가요? 13

퀘이사존 오딱쿠
903 12-09
0 사이다

9070xt 호환성 질문드립니다 3

퀘이사존 user_1111443
545 12-09
0 질문

냉납현상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좀이
719 12-09
0 질문

애즈락 타이치 9070xt rtx어떤급으로 봐야하나요?? 9

퀘이사존 지뚜루뚜뚜
961 12-09
0 질문

조텍 5090은 쿨링만따지만 솔리드가 좋은가요? 4

퀘이사존 세모네모동그라미
981 12-09
1 사이다

배그 qhd로 평균 200hz 뽑으려면 5

퀘이사존 user_1112079
926 12-09
0 사이다

컴맹 3080슈프림X 12g 중고구매하려는데 13

퀘이사존 user_1112079
837 12-09
0 질문

이번 새 드라이버 문제.. 1

퀘이사존 루카와맨
869 12-09
0 정보

애즈락 RX 9070 XT에 추가 전력 34W를 더하면 얻게 되는 TimeSpy 모니터링 값

퀘이사존 KKM
677 12-09
1 잡담

5080 불칸 겁나 무겁네요... 4

퀘이사존 SWEETDREAM
882 12-09
0 질문

591.44 드라이버 문제 이정도면 해결이 된걸까요? 2

퀘이사존 noway3214
3.1k 12-09
6 질문

5090 슈프림 직결케이블 후기 12

퀘이사존 user_1073506
2.2k 12-09
0 사이다

5080 Vulcan, 메인보드 및 케이스 장착 가능여부 문의 6

퀘이사존 user_1101182
617 12-09
0 사이다

내일 5090 슈프림 미개봉 직거래하러 용산가게되었습니다. (첫거래라 질문있습니다 ㅠ) 8

퀘이사존 청정수뉴비입니다
1.1k 12-09
1 잡담

fsr4 지원범위는 진짜 실망스럽네요. 7

퀘이사존 Kotose
1.6k 12-09
0 잡담

5090 rma 보내는게 맞겠죠? 3

퀘이사존 되돌리다
1.1k 12-09
1 사이다

9070xt 스틸레전드 파스/타스 점수 문의 5

퀘이사존 달려라소년
928 12-09
11 잡담

언더볼팅 진작 할 걸 그랬네요 15

퀘이사존 말랑말캉말
8.2k 12-09
4 잡담

글카 보증이 될까요? 14

퀘이사존 야생침펜치
3.4k 12-09
21 정보

YESTON 그래픽카드 곧 한국 정발 예정 24

퀘이사존 루치푸딩
10k 12-09
8 잡담

이번에 화스 어마 고민하면서 어마 써멀 문의드린 내용 공유차 올려요 16

퀘이사존 힐링워터
1.7k 12-09
1 사이다

4070 12gb 랑 9060xt16gb 12

퀘이사존 user_980623
969 12-09
0 사이다

6개월 사용한 5070 조텍 솔리드 중고가 1

퀘이사존 user_824494
994 12-09
2 잡담

저는 원래 게임 안하는데 5080 아스트랄에 꽂혀서 지르고 6

퀘이사존 장카설
978 12-09
14 잡담

5090 아스트랄 이거 a/s 날라간거 맞죠? 42

퀘이사존 5090맨
6.4k 12-09
13 잡담

9800X3D 5090 4K OLED 이런거 해놓고 31

퀘이사존 월향연초
4.2k 12-09
10 잡담

5090은 무소유의 가르침을 줍니다 19

퀘이사존 미카엘정의
2.4k 12-09
1 잡담

서멀라이트세트 조립완료 8

퀘이사존 시바견보살
725 12-09
1 사이다

누드테스트에서는 되는데 왜 ㅜㅜ 케이스에만...들어가면... 35

퀘이사존 user_888013
1k 12-09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8

퀘이사존 배로고
572 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