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6 사이다

글카 고주파vs팬소리 어떤게 더 신경쓰이시나요? 19

퀘이사존 ATG
1.3k 12-02
0 사이다

livekernelevent 141 블루스크린 문제.. 2

퀘이사존 user_1083970
497 12-02
0 사이다

5060이랑 5070 전기세차이 심할까요? 7

퀘이사존 user_1108420
1.8k 12-02
0 질문

제발 도와주세요~ 컴터 꺼짐현상 1

퀘이사존 kmv2
764 12-02
0 사이다

애프터버너 질문드립니다. 27

퀘이사존 섭섭한틀딱
732 12-02
1 질문

윈도우재설치 후 그래픽카드2080 드라이버 설치 불가 관련 질문드립니다 5

퀘이사존 까망블랑
425 12-02
23 질문

120만원 사기당했던 사람인데 그 사기꾼이 또 번개장터에 글 올린거같아요 44

퀘이사존 타코피
5.3k 12-02
0 질문

9070 타임스파이 점수 이 정도면 양품인 건가요? 2

퀘이사존 user_965916
831 12-02
0 질문

고민 중 7900xtx > 9070xt > 5070ti .... 9

퀘이사존 user_744460
922 12-02
2 질문

5070ti 타임스파이 점수 뭘 봐야되는걸까요? 3

퀘이사존 user_959573
737 12-02
1 질문

살려주세요 7

퀘이사존 암드앤딩
528 12-02
0 사이다

새로산 컴터가 그래픽카드가 문제인걸까요? 19

퀘이사존 너구리양단
554 12-02
17 잡담

사회초년생 5090업글했습니다 32

퀘이사존 user_1107912
3.6k 12-02
2 잡담

결국 9070 퓨어 구매했습니다 2

퀘이사존 user_965916
702 12-02
1 사이다

5070ti 아이온2 풀옵 프레임 문의입니다. 19

퀘이사존 딸기맛요거트
2.4k 12-02
0 사이다

5070ti 구매 질문입니다 ㅜㅜ 25

퀘이사존 쿠아사르
720 12-02
1 질문

조텍 5090구매했는데 이거 맞는지좀 봐주세요 4

퀘이사존 user_1110702
725 12-02
4 잡담

umpc EGPU용으로 적합한 사파이어 RX7600... 8

퀘이사존 MI친존재감
836 12-02
1 질문

5070 vs 9070 추천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컴문자
681 12-02
0 정보

5070ti 보더랜드4 프레임 스샷<글로벌 만져주면서>

퀘이사존 user_882268
530 12-02
4 잡담

안녕하세요 5080 샀습니다. 8

퀘이사존 문래88
1.1k 12-02
3 질문

애즈락 그래픽카드 별로인가요? 5

퀘이사존 컴문자
814 12-02
0 사이다

9070xt 전압 고정이 안되네요 3

퀘이사존 avxg
627 12-02
0 질문

7500f 4070 사용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2

퀘이사존 user_1110693
482 12-02
1 잡담

가성비인지 아닌지 애매한 사파이어 RX7600 싸게 구입했습니다. 5

퀘이사존 MI친존재감
775 12-02
0 사이다

컬러풀 연장 보증 이벤트 끝났나요? 5

퀘이사존 Dimitrescu
1.2k 12-02
1 사이다

5090 amp 받았는데요.. 백플레이트 10

퀘이사존 상대적가난함
871 12-02
1 잡담

엔비디아 중저가 GPU 단종썰 사실 아닐까요?

퀘이사존 -385
872 12-02
2 잡담

이번에 탁탁몰 5090 네이버페이 거의불가능했나요? 14

퀘이사존 세모네모동그라미
995 12-02
2 잡담

히야.. 긱바 5080 기판이 하필 골드핑거 부분이 휘어서.. 7

퀘이사존 user_505119
1.3k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