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3 사이다

컬러풀 5080 불칸이 최상급 라인이 맞을까요? 16

퀘이사존 더러운곰
1.8k 12-02
2 사이다

9070xt 상급 모델 중 어느걸 살지 고민입니다 11

퀘이사존 ggwas
748 12-02
1 질문

그래픽카드질문 4

퀘이사존 user_1110623
403 12-02
0 질문

5070ti 이륙가능할까요 8

퀘이사존 뉴질랜드산한우
886 12-02
0 사이다

갑자기 든 궁금증 4

퀘이사존 인뗄
402 12-02
0 질문

3070ti에서 5070으로 넘어가면 qhd환경에서 체감이 클까요? 5

퀘이사존 댕딩옹링
1.3k 12-02
0 정보

내PC사양으로 원하는게임 질문(QHD,4K) 4

퀘이사존 llIllIlIIl
790 12-02
0 질문

그래픽카드 교체를 해야한다는데 질문드립니다.. 4

퀘이사존 로티플
444 12-02
1 잡담

이해가 안가는게 있는데 8

퀘이사존 폴리픽셀
628 12-02
2 정보

핫딜에 올라와 있는 5080 불칸 재고 들어왔나 봅니다 6

퀘이사존 루덴
1k 12-02
0 질문

evga 2080ti black vs 3080ti 8

퀘이사존 GodSsALeX
642 12-02
0 사이다

9070xt 사이버펑크2077 프레임 이거맞음? 6

퀘이사존 user_1063467
1.4k 12-02
0 질문

글카에 이 파워 케이블 꼽으면 되나요? 2

퀘이사존 Pantouflard
504 12-02
1 질문

QHD165 환경에 5080 인데 하위 1% 방어 안되나요?고주파도... 6

퀘이사존 user_1110165
980 12-02
1 잡담

드디어 5090을 물었는데... 7

퀘이사존 user_1017634
1.1k 12-02
0 질문

EVGA 지포스 RTX 3080 Ti /호환 문의(옛날컴) 7

퀘이사존 user_1106847
476 12-02
1 사이다

지금 쓰는사양에 5090만 바로껴도될까요 9

퀘이사존 ㅇ.,ㅇ
819 12-02
1 사이다

그래픽 카드 팬 크기가 큰게 더 좋나요? 14

퀘이사존 Gingercats
763 12-02
6 정보

20분뒤에 5090조탁 한번 더 기회 있어요 15

퀘이사존 슈넬치킨
1.4k 12-02
1 사이다

중고 그래픽 카드 고민 중 입니다 도움 부탁드릴게요 6

퀘이사존 난정말기뻐
513 12-02
2 질문

5090 구매 고려중인데 4

퀘이사존 락키김
694 12-02
1 사이다

9070xt 구입한지 한달, 사용하며 궁금증 29

퀘이사존 user_1101459
1.1k 12-02
3 잡담

드디어 조탁 5090 성공 4

퀘이사존 바왕
850 12-02
4 잡담

9070xt 후기 5

퀘이사존 진순민초환타포도
826 12-02
0 잡담

이틀전 그래픽카드 온도 정상 질문드렸던 아무개입니다. 1

퀘이사존 식뱀
426 12-02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업글 질문 드립니다! 10

퀘이사존 user_682270
430 12-02
1 질문

5090 제품들 중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0

퀘이사존 user_1054849
797 12-02
0 질문

5080 어로스 마스터 아이스는 스트리머 케이블 못끼나요? 9

퀘이사존 user_1027344
880 12-02
1 질문

완본체 특가 이거 달려도 될까요 4

퀘이사존 뉴질랜드산한우
1.3k 12-02
2 사이다

언더볼팅 개념이 헷갈립니다 16

퀘이사존 Mozzie
2.4k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