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질문

서비스센터 써멀 재도포 해주나용? 4

퀘이사존 무상식
875 12-03
2 잡담

[구매후기] 9070xt 펄스 2

퀘이사존 youa
982 12-03
2 잡담

역시 화이트는 이쁩니다 6

퀘이사존 아아파파
736 12-03
1 질문

5070 vs 9070xt 고민중입니다. 12

퀘이사존 개식
747 12-03
1 질문

타임익스 점수 기준 프레임하락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지유다희
395 12-03
1 잡담

질렀습니다 허락보단 용서가..되길 제발 4

퀘이사존 인숑이
623 12-03
0 사이다

특정게임 실행시, zotac rtx 5060 그래픽카드 굉음현상 9

퀘이사존 시골천마
711 12-03
0 사이다

도와주세요 고주파음이 너무 심합니다 1

퀘이사존 user_1080556
1.2k 12-03
1 잡담

에고.. 결국 5070을 질러버렸네요;; 2

퀘이사존 Koradim
764 12-03
2 잡담

[사이버펑크 2077] 9070xt nitro+/12100f , 4k 환경 후기 2

퀘이사존 마제스티
2.2k 12-03
1 정보

9600x 5070ti 타스 그래픽점수3만점 넘겼습니다 스틸노마드7600

퀘이사존 user_889305
1.1k 12-03
1 사이다

5090 갈라도 샀습니다 3

퀘이사존 울랄랏
779 12-03
0 사이다

5070ti 알리 질문입니다ㅠㅠ 6

퀘이사존 쿠아사르
707 12-03
0 질문

RTX 5080 선택 벤투스 플러스/palit 4

퀘이사존 user_1110326
760 12-03
0 잡담

글카 관련해서 머리아픕니다. 4

퀘이사존 user_1031762
432 12-03
1 사이다

그래픽카드 소음관련 질문이요.... 헤업! 5

퀘이사존 이주
479 12-03
0 질문

RTX 5090 3dmark Time Spy Extreme 점수 낮은편인가요? 5

퀘이사존 귀방망이
1.1k 12-03
0 사이다

그래픽 카드 인식문제... 3

퀘이사존 user_1108372
366 12-03
0 사이다

글카 풀 rpm 화면꺼짐 증상 질문드립니다 4

퀘이사존 eoeeoeo
404 12-03
2 사이다

조텍 5090 399에 살만한가요? 5

퀘이사존 설계쟁이
1k 12-02
7 잡담

엔비디아를 오니 마음이 편안하네요ㅋㅋ 16

퀘이사존 Sksjdh
2k 12-02
0 질문

PC 팬 소음 및 그래픽카드 사용률 과다 문제 문의드립니다 5

퀘이사존 eoo000
422 12-02
0 사이다

그래픽카드를 바꿔꼈는데 화면이 나오다가 안나옵니다.. 도와주세요 ㅠ 7

퀘이사존 다온하온아빠
417 12-02
1 질문

내장 외장그래픽 같이뜨는데 상관 없나요? 2

퀘이사존 user_1109174
444 12-02
1 잡담

5080에서 결국 5090으로 가네요. 11

퀘이사존 지유다희
1.2k 12-02
6 사이다

글카 고주파vs팬소리 어떤게 더 신경쓰이시나요? 19

퀘이사존 ATG
1.3k 12-02
0 사이다

livekernelevent 141 블루스크린 문제.. 2

퀘이사존 user_1083970
495 12-02
0 사이다

5060이랑 5070 전기세차이 심할까요? 7

퀘이사존 user_1108420
1.8k 12-02
0 질문

제발 도와주세요~ 컴터 꺼짐현상 1

퀘이사존 kmv2
764 12-02
0 사이다

애프터버너 질문드립니다. 27

퀘이사존 섭섭한틀딱
730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