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8 잡담

rtx5090도 게임하면 VRAM 부족해지네요 12

퀘이사존 몰루몰루
11.4k 12-03
1 사이다

그래픽 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9

퀘이사존 로듕
481 12-03
0 사이다

RX 7600 VS RTX2080 추천 부탁드립니다 6

퀘이사존 이챠
783 12-03
0 질문

[3060 Ti] 바탕화면 점박이 노이즈 증상 질문드립니다 (냉납/VRAM 초기 증상일까요?) 1

퀘이사존 user_1110813
421 12-03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체결 된건지 잘 모르겠어요 ㅜㅜ 도와주세요!! 2

퀘이사존 user_1076430
418 12-03
0 사이다

게임도중 크래쉬가 발생합니다. 4

퀘이사존 user_1106822
669 12-03
0 사이다

그래픽카드 불 안꺼짐? 증상문의 6

퀘이사존 딸기맛요거트
491 12-03
13 정보

msi 5090 라인업들 가격인하 ㅋㅋ 27

퀘이사존 Lion맨
6.4k 12-03
0 질문

5070 위에 이거 원래 뚫려있나요? 3

퀘이사존 컴문자
2k 12-03
0 사이다

그래픽카드 국민오버(?) 실사용가능한가요? 7

퀘이사존 Drunken
771 12-03
10 잡담

왜 나는 90급 글카를 사는가 21

퀘이사존 user_1094993
2k 12-03
0 질문

그래픽카드 부스트 클럭 문제? 2

퀘이사존 Mozzie
519 12-03
1 질문

그래픽카드 업글(4060 ->5080)궁금합니다~! 2

퀘이사존 user_998725
509 12-03
0 사이다

오버후 스틸노마드 스트레스 테스트는 통과 하는데 오공에서 팅기면 4

퀘이사존 장카설
609 12-03
0 사이다

5070ti 토마호크 vs PNY 9

퀘이사존 쿠아사르
1.2k 12-03
0 사이다

형님들 파워 구매하려하는데 화이트 4만원 더 비싸요 11

퀘이사존 도미제리
542 12-03
5 정보

아이온2 벤치가 생각보다 좋네요 31

퀘이사존 user_1054849
4.4k 12-03
4 잡담

AMD Radeon 9070XT(Asus Prime) 2주차 사용기 4

퀘이사존 KingArthurrr
3k 12-03
1 질문

asus rog strix b850 a랑 emtek rtx5080... 2

퀘이사존 user_1110786
488 12-03
2 정보

아이온2, 50종 그래픽카드 벤치마크 7

퀘이사존 QUASARZONE
3.1k 12-03
10 잡담

와.. 5090 아스트랄 좋네요. 26

퀘이사존 은수
3k 12-03
0 사이다

rx580 정상인지 한번만 봐주세요 11

퀘이사존 도지삽니다
547 12-03
0 잡담

RTX5090 슈프림 애프터버너 세팅값 문의 4

퀘이사존 JS2theoneLs
1k 12-03
2 질문

5090 수냉가면 소음 적을까요? 9

퀘이사존 1060to5090
922 12-03
13 잡담

황회장님을 믿었더니, 5080이 생겼습니다. 19

퀘이사존 Dimitrescu
24.6k 12-03
1 사이다

5090샀는데 1000w에 어떻게 연결하지요ㅠ 파워가 5

퀘이사존 도미제리
908 12-03
0 질문

둘중에 하나 구입 하려고 하는데 ... 3

퀘이사존 user_744460
430 12-03
1 질문

서비스센터 써멀 재도포 해주나용? 4

퀘이사존 무상식
880 12-03
2 잡담

[구매후기] 9070xt 펄스 2

퀘이사존 youa
982 12-03
2 잡담

역시 화이트는 이쁩니다 6

퀘이사존 아아파파
737 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