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배그실행시 모니터 화면 꺼짐 문제 1

퀘이사존 user_756002
371 12-01
0 질문

블랙아웃증상 3

퀘이사존 user_788089
455 12-01
1 질문

9070xt 팬불량 대처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퀘이사존 user_1110451
631 12-01
0 질문

프리미어 프로, 다빈치 실행하면 내장그래픽이 일을 안 하는데.. 3

퀘이사존 user_859404
471 12-01
1 사이다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9

퀘이사존 VIXI
410 12-01
16 잡담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110

퀘이사존 팬더주제에
3.8k 12-01
1 사이다

983d + 5080으로 벤치마크 처음 돌려보는데 정상일까요? 4

퀘이사존 sunkorea
802 12-01
0 사이다

그래픽카드 as 점검 칩셋 불량 4

퀘이사존 user_1097592
658 12-01
1 사이다

찾아보니 충분히 가능하다고 한거같은데 궁금합니다. 3

퀘이사존 완전컴알못
537 12-01
2 잡담

엔비디아가 gpu칩만 공급하고 gddr7은 제조사들이 알아서 구하라는 오더 8

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
1.2k 12-01
44 잡담

120만원 사기당했어요,.. 105

퀘이사존 타코피
11.5k 12-01
0 질문

5070 AERO 방열판 휨 증상 10

퀘이사존 user_1110416
740 12-01
1 사이다

슈퍼플라워 ATX3.0에서 2x8핀으로 5080 구동 가능할까요? 7

퀘이사존 비디치
646 12-01
2 사이다

5080 -> 5090 그래픽카드 교체 질문 9

퀘이사존 미스터포레스트
854 12-01
0 질문

그래픽카드 사려고 하는데요 8

퀘이사존 경서기
472 12-01
5 잡담

5080뱅가드 2시간 컷.. 32

퀘이사존 눈감고질러
7k 12-01
0 질문

마닉 Classic II 80PLUS GOLD ATX3.1 1200W RTX 5090 글카 사용 문제없을까요... 2

퀘이사존 귀방망이
560 12-01
2 잡담

5090 다이빙대 다 만들었나? 7

퀘이사존 user_898970
1.2k 12-01
1 정보

5070ti 스틸노마드 7600점 5

퀘이사존 user_889305
1.7k 12-01
0 질문

5080 화이트 불칸 vs 어마아이스 16

퀘이사존 user_1052530
1.1k 12-01
0 잡담

AMD 리뷰이벤트 쿠폰 싹들어왔네요. 중복가능.. 15

퀘이사존 MI친존재감
1k 12-01
0 질문

4080S 언더볼팅 질문

퀘이사존 탄산소다
336 12-01
0 사이다

Razer core X(EGPU) 전력양과 케이블 3

퀘이사존 user_967397
704 12-01
1 사이다

5080 피크시 600w 먹는다는데... 13

퀘이사존 user_967397
1.4k 12-01
3 사이다

5090 슈프림 노란 문어발은 아직도 못쓰나요? 11

퀘이사존 user_1073506
1.3k 12-01
1 잡담

10년 넘은 그래픽카드에 뻘짓하다가 돈날리게 생겼네요 ㅋㅋ 2

퀘이사존 Parade
1.1k 12-01
0 잡담

알리에서 구매한 SAPPHIRE 라데온 RX 7600 RX7600 가성비에 만족합니다 9

퀘이사존 어린왕자11
638 12-01
0 질문

엔비디아 제어판에 디스플레이 설정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2

퀘이사존 kht0033
626 12-01
1 질문

제이씨현 초기불량 a/s 받아보신 분 계신가요? 7

퀘이사존 수키와
564 12-01
1 질문

긱바 아직도 써멜젤 이슈 진행 중인가요? 7

퀘이사존 뽐뿌마스타
998 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