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질문

그래픽 카드 뭘 사야 할까요...! (2) 4

퀘이사존 Yoon1226
544 12-01
1 잡담

역시 300만원에 신년 여름 지나서 5090 노릴만하겠네요 ㅎㅎ 7

퀘이사존 라떼라떼
1.3k 12-01
0 사이다

안보이던 내장그래픽이 보입니다 8

퀘이사존 윤수호랑이
4.5k 11-30
0 사이다

내장그래픽에서 내장그래픽 질문입니다 4

퀘이사존 user_1109456
324 11-30
0 잡담

5090 솔리드를 위한 변명 5

퀘이사존 슈넬치킨
901 11-30
0 질문

메인보드와 글카 간섭있을까요? 3

퀘이사존 user_1107053
388 11-30
0 질문

그래픽 코드43 해결 방법 있을까요?

퀘이사존 user6576576
357 11-30
0 사이다

탁익 점수가 너무 낮은데 원인파악 가능할까요? 6

퀘이사존 user_1084081
438 11-30
2 잡담

메모리 가격 폭등이 실질적으로 체감 안되는 이유 15

퀘이사존 겜비디아
2.4k 11-30
1 질문

RTX5070TI TUF 화이트 지금구매하면 좀그럴까요? 12

퀘이사존 김빵주
811 11-30
6 잡담

라데온 9070 non xt 어렵군요 13

퀘이사존 user_624909
3.1k 11-30
1 사이다

글카 팬 작동 불량인가요? 3

퀘이사존 user_1109189
322 11-30
1 질문

5070ti amp led 새어나옴 11

퀘이사존 헛꽃
2.3k 11-30
8 질문

조립 후 박스보관 어떤거 하나요? 28

퀘이사존 서울햇감자
2.3k 11-30
0 질문

너무나 고민중입니다,, 8

퀘이사존 user_1110266
393 11-30
1 질문

아이들 시 소음 이거 정상인가요? 5

퀘이사존 user_1103728
514 11-30
1 사이다

5090 비램이 31GB로 나오는 이유가? 6

퀘이사존 홍실짱
1.6k 11-30
0 사이다

수리흔적 있는 글카인가요? 당근에서 구매한 5700XT입니다. 10

퀘이사존 다인파파
1.4k 11-30
0 사이다

5070 5070 ti 고민입니다.. 14

퀘이사존 user_1109761
735 11-30
1 질문

그랴픽카드에서 다다다다! 하고 뭔가 갈리는 소리가 납니다. 4

퀘이사존 user_1088770
831 11-30
0 사이다

글카 구매 문의 4

퀘이사존 IDdSs
316 11-30
0 사이다

최근 출시한것 중 3050말고 소비전력이 70W 쯤 되는거 있나요? 4

퀘이사존 Gingercats
597 11-30
1 질문

글카 as 관련 질문 3

퀘이사존 대박2
375 11-30
0 사이다

외장, 내장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차이 1

퀘이사존 HIZMAN
359 11-30
1 잡담

어마어마한 성능차이 보여주는 둠다크에이지 5070 vs 5070ti 4

퀘이사존 user_882268
1.1k 11-30
0 질문

그래픽카드미인식 2

퀘이사존 컴터탐색기
298 11-30
0 질문

Fhd 와 Qhd 질문 3

퀘이사존 user_1024105
507 11-30
0 사이다

모니터 꺼짐 현상 로아 글카 wqhd 3

퀘이사존 user_1110238
705 11-30
0 사이다

알리 5070ti 갈라도 vs amp 12

퀘이사존 컴린이27
1.1k 11-30
0 사이다

i5-8400 z370 pro4 NVIDIA GeForce GTX 1050 이거로... 2

퀘이사존 user_1110228
467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