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컴퓨터 꺼짐 원인이 뭘까요? 4

퀘이사존 GoldEagle12
446 11-30
2 잡담

아이온2 걱정했는데 3080으로 충분히 4K에서 게임 가능하네요... 10

퀘이사존 NSFOREVER
2.7k 11-30
0 정보

낮은cpu와 고사양 gpu 사용 잡담(예: 5600에 5080 5090)

퀘이사존 user_287996
963 11-30
0 정보

듀얼오리 리바튜너에서 프레임 제한하니 점유율 확떨어짐 신세계네 2

퀘이사존 user_1044470
835 11-30
0 사이다

msi rtx 3050 문제가 있어요 도와주세요 2

퀘이사존 user_1110056
468 11-30
1 사이다

타스 점수 궁금한거.. 4

퀘이사존 야옹쿤
447 11-30
5 잡담

성능차이를 보여주는 5070 VS 5070TI 18

퀘이사존 user_882268
4.9k 11-30
0 질문

5070 dlss라는 기능 4

퀘이사존 user_1105092
728 11-30
2 잡담

9070xt 아드레날린 버전에 따라 성능이 달라지네요 8

퀘이사존 진순민초환타포도
1.2k 11-30
0 질문

5060ti로 업그레이드 후 계속 재부팅을 반복합니다. 2

퀘이사존 user_1110198
743 11-30
2 사이다

5090 슈프림 수랭/공랭 같은 가격이라면 어느 제품을 사시나요? 10

퀘이사존 꺄아아
615 11-30
1 정보

애즈락 AMD RX 9070 XT 스틸레전드 ARGB Link LED 활성화 펌웨어 업데이트 파일 공유

퀘이사존 KKM
954 11-30
1 사이다

그래픽카드 인식불량 질문드립니다(보충) 21

퀘이사존 user_704565
617 11-30
0 질문

완전 컴맹이라 그런데 2

퀘이사존 user_1108746
409 11-30
1 정보

rtx5090의 최대 온도는 90도입니다. 9

퀘이사존 미카엘정의
1.4k 11-30
0 질문

첫 셀프조립 글카 고민중입니다!! 9

퀘이사존 셀프조립꿀잼
378 11-30
0 질문

그래픽카드를 장착하려고 하는데 고민이 있습니다. 2

퀘이사존 Pizeons
459 11-30
11 잡담

호구 하나 걸려라 인듯 10

퀘이사존 세라
16.5k 11-30
0 사이다

스틸레전드 9070xt 구매했는데(여러문제로 환불 또는 as)여러분 선택은? 7

퀘이사존 입큰개굴
713 11-30
4 잡담

9070 노말(XT 바이오스 적용) 타스 32K 16

퀘이사존 스키틀즈
1.4k 11-30
0 사이다

아이온2 저렴한 가성비 글카 추천부탁드립니다 5

퀘이사존 닝겐의멸망
1.2k 11-30
0 질문

글카 검사나 as받아볼까 하는데 어디로가는게 좋을까요 1

퀘이사존 둥슴슴
431 11-30
5 정보

AFMF활성화시 리바튜너 프레임으로 보면 안되는군요! 11

퀘이사존 Dandy
1.8k 11-30
1 사이다

컴린이 5070ti 타스 파스 점수 문의입니다. 2

퀘이사존 딸기맛요거트
713 11-30
1 잡담

5070ti 사용중인데 시스템이 1

퀘이사존 슈가슈가
644 11-30
2 사이다

라데온 그래픽카드 6700xt에서 7800xt로 변경 4

퀘이사존 khsmovie91
745 11-30
0 질문

gpu 뒷판 열때 선 분리 어떻게하시나요 5

퀘이사존 마르겔
477 11-30
5 잡담

케갈이 했는데 어항 케이스 이쁘네용 16

퀘이사존 Boy
2.7k 11-30
0 사이다

현재 그래픽카드 가격은 어떤정도인가요? 5070ti맞추려합니다. 11

퀘이사존 스토브리그
993 11-30
0 사이다

9070xt 타스 27000.. 7

퀘이사존 짱뚱10
789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