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44 잡담

120만원 사기당했어요,.. 105

퀘이사존 타코피
11.5k 12-01
0 질문

5070 AERO 방열판 휨 증상 10

퀘이사존 user_1110416
741 12-01
1 사이다

슈퍼플라워 ATX3.0에서 2x8핀으로 5080 구동 가능할까요? 7

퀘이사존 비디치
646 12-01
2 사이다

5080 -> 5090 그래픽카드 교체 질문 9

퀘이사존 미스터포레스트
855 12-01
0 질문

그래픽카드 사려고 하는데요 8

퀘이사존 경서기
472 12-01
5 잡담

5080뱅가드 2시간 컷.. 32

퀘이사존 눈감고질러
7k 12-01
0 질문

마닉 Classic II 80PLUS GOLD ATX3.1 1200W RTX 5090 글카 사용 문제없을까요... 2

퀘이사존 귀방망이
560 12-01
2 잡담

5090 다이빙대 다 만들었나? 7

퀘이사존 user_898970
1.2k 12-01
1 정보

5070ti 스틸노마드 7600점 5

퀘이사존 user_889305
1.7k 12-01
0 질문

5080 화이트 불칸 vs 어마아이스 16

퀘이사존 user_1052530
1.1k 12-01
0 잡담

AMD 리뷰이벤트 쿠폰 싹들어왔네요. 중복가능.. 15

퀘이사존 MI친존재감
1k 12-01
0 질문

4080S 언더볼팅 질문

퀘이사존 탄산소다
336 12-01
0 사이다

Razer core X(EGPU) 전력양과 케이블 3

퀘이사존 user_967397
710 12-01
1 사이다

5080 피크시 600w 먹는다는데... 13

퀘이사존 user_967397
1.4k 12-01
3 사이다

5090 슈프림 노란 문어발은 아직도 못쓰나요? 11

퀘이사존 user_1073506
1.3k 12-01
1 잡담

10년 넘은 그래픽카드에 뻘짓하다가 돈날리게 생겼네요 ㅋㅋ 2

퀘이사존 Parade
1.1k 12-01
0 잡담

알리에서 구매한 SAPPHIRE 라데온 RX 7600 RX7600 가성비에 만족합니다 9

퀘이사존 어린왕자11
638 12-01
0 질문

엔비디아 제어판에 디스플레이 설정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2

퀘이사존 kht0033
627 12-01
1 질문

제이씨현 초기불량 a/s 받아보신 분 계신가요? 7

퀘이사존 수키와
564 12-01
1 질문

긱바 아직도 써멜젤 이슈 진행 중인가요? 7

퀘이사존 뽐뿌마스타
1k 12-01
2 사이다

5070 vs 5070ti 47만원차이.. 14

퀘이사존 user_824494
2.5k 12-01
0 사이다

갤럭시 5070 Ti EX GAMER 소음 어떤가요? 2

퀘이사존 swci
1.6k 12-01
0 사이다

3060에서 5070 , 5070ti 둘중 9

퀘이사존 질문을살포시놓고
677 12-01
7 잡담

무지성 글픽카드 구매 ㅡ.ㅡ 7

퀘이사존 SWEETDREAM
6.5k 12-01
0 질문

3090터보젯이 배그 연막을 못버티고 자꾸 블랙 스크린이 떠요 ㅠㅠ 6

퀘이사존 thejun28
489 12-01
0 질문

5090 3DMARK 벤치 점수관련 문제 파악 대략 완료 했는데.. 1

퀘이사존 user_1084081
535 12-01
17 잡담

5090 만족도는 최상이네요. 57

퀘이사존 AsuraBuddha
5.2k 12-01
0 질문

만리 50, 60 뭐 사는게 좋을까요 3

퀘이사존 kimbab25
478 12-01
14 잡담

요즘 5090 중국이 싹쓸이 안하는 이유가.. 24

퀘이사존 user_662440
16.8k 12-01
7 잡담

조텍 형들 일 좀 하자 15

퀘이사존 애쓴다
3.5k 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