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4070s 구매 후 약 반년, 써멀구리스 재도포했습니다.. 5

퀘이사존 컴맹입니다만
1.8k 11-26
1 질문

5060 듀얼팬 vs 3060TI 트리오 3

퀘이사존 supersonic
764 11-26
0 사이다

5090인데 dlss 사용 불가입니다. 12

퀘이사존 viivnococa
1.5k 11-26
0 사이다

RTX5060 8GB CPU질문 1

퀘이사존 user_1108020
366 11-26
0 질문

5090 구매 고민중인데 , 5090 사용자분들 의견 여쭈어봅니다 9

퀘이사존 락키김
649 11-26
0 사이다

5070ti랑 9070xt중 어떤게 나을까요 11

퀘이사존 user0123
1.3k 11-26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조언 부탁드립니다.. 6

퀘이사존 조선제일활잡이
272 11-26
2 잡담

고민끝에 5070Ti 구매했습니다 6

퀘이사존 Furo
2.7k 11-26
3 질문

42인치 oled 그래픽카드 고민 14

퀘이사존 호갱이14
724 11-26
20 잡담

밑에 당근거래 결말입니다 감사합니다. 31

퀘이사존 시바견보살
6.5k 11-26
1 잡담

RTX5060ti RTX5070 2팬 3팬 모델 비교 1

퀘이사존 JS2theoneLs
1.1k 11-26
1 사이다

5070ti 5080고민입니다 4

퀘이사존 user_1109231
853 11-26
0 질문

메인보드 교체후 VGA 에러 라이트가 들어옵니다 3

퀘이사존 파주의밤
339 11-26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코일떨림 증상.. 6

퀘이사존 user_1093057
800 11-26
0 질문

이런 소리도 고주파인가요?? 1

퀘이사존 user_780650
422 11-26
1 질문

그래픽카드 소음 질문 2

퀘이사존 user_1109223
327 11-26
4 잡담

조택 RTX5080 Solid 후기 3

퀘이사존 만국이
925 11-26
0 사이다

그래픽카드 5090 전원선이 좀 꼬여있는것 같은데 괜찮은지 문의 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1084081
494 11-26
0 질문

9070 언더볼팅 질문입니다

퀘이사존 user_624909
745 11-26
1 잡담

늦은 9070xt 간단 구입/사용기 3

퀘이사존 brave4
681 11-26
0 질문

그래픽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9

퀘이사존 명월다마
305 11-26
14 잡담

1080Ti 현역인듯 ㅋㅋㅋ 21

퀘이사존 세라
5.5k 11-26
0 질문

9070xt 아이온2 게임시 프레임보는 창이 깜빡이네요 12

퀘이사존 상실의시대
2k 11-25
0 질문

mfg 엔비디아 제어판 설정 알려주세요 1

퀘이사존 EggMoneyNa
705 11-25
0 사이다

조탁 4060ti 제품 저젼력모드 질문드려요 2

퀘이사존 user_1000755
269 11-25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선 질문 5

퀘이사존 난아
463 11-25
1 정보

GAINWARD 지포스 RTX 5060 고스트 사용기 1

퀘이사존 그레나딘
489 11-25
4 사이다

선생님들 의견 궁금합니다 당근거래 25

퀘이사존 시바견보살
1.3k 11-25
0 질문

컴린이 첫 3D 마크 벤치 결과좀 봐주세요 4

퀘이사존 군붕이513
293 11-25
0 질문

모니터 화면이 간헐적으로 밑줄생기며 깨집니다

퀘이사존 이월정
480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