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트 역할: 타격대 배경: 한국 출신으로 신속하고 은밀하게 움직이는 제트는 다른 사람이라면 엄두도 못 낼 위험한 일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교전이 벌어질 때면 어김없이 상대보다 뛰어난 능력을 통해 기습적으로 공격합니다. 문제는 한국 캐릭터인데, 일본 닌자 스타일의 액션을 보이는데요. 쿠나이와 연막탄을 던지는 것은 누가 봐도 한국 캐릭터라기보다 일본 캐릭터에 가까운 특성을 지녔습니다.
Q - 상승 기류
제트가 즉시 높이 날아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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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 순풍
제트가 즉시 이동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제트가 가만히 서 있을 경우에는 앞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
C - 연막 폭발
표면에 닿아 충격을 받으면 구름으로 팽창해 잠시 시야를 가리는 투사체를 즉시 던집니다. 스킬 키를 길게 누르면 연기가 조준점 방향으로 휘어집니다. |
X - 칼날 폭풍
명중률이 높으며 적 처치 시 다시 충전되는 단검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대상에게 단검 하나를 던집니다. 보조 공격 시 대상에게 남은 단검을 전부 던집니다. |
2. 레이즈 역할: 타격대 배경: 브라질에서 온 레이즈는 화끈한 성격으로 커다란 총기를 휘두릅니다. 그녀의 저돌적인 전투 스타일은 엄폐 중인 적을 몰아내는 데 적합하며 대량의 폭발물로 좁은 지역을 초토화합니다.
Q - 폭발 팩
표면에 부착되는 폭발 팩을 던집니다. 부착 후 다시 사용하면 팩이 폭발하며 적중한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레이즈는 이 스킬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지만 멀리 날아갈 경우 추락 피해는 입을 수 있습니다. |
E - 페인트탄
집속탄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집속탄을 던집니다. 집속탄은 피해를 입히고 여러 개의 자탄을 퍼뜨립니다. 자탄은 각각의 범위 내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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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 폭발 봇
폭발 봇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폭발 봇이 지면에서 일직선으로 이동하며 벽을 만나면 튕겨 나옵니다. 폭발 봇의 정면 원뿔형 시야 안에 적이 포착되면 해당 적에게 돌진하며 폭발해 치명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
X - 대미 장식
로켓 발사기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충돌 시 대량의 광역 피해를 입히는 로켓을 발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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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브리치 역할: 척후대 배경: 스웨덴 출신의 생체병기 브리치는 강력한 역학적 폭발을 이용해 적진을 돌파합니다. 브리치의 강력한 피해량과 교란술은 아군이 굳이 '공정한' 전투를 할 필요가 없게 만들죠.
Q - 섬광 폭발
실명탄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벽을 통과하고 빠르게 효과가 발생하는 폭발을 일으켜 섬광을 본 모든 플레이어를 실명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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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 균열
지진파를 장착합니다. 발사를 길게 누르면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키를 떼면 지진파를 날려 경로상에 있는 적과 대상 범위 내의 모든 적을 멍하게 합니다. |
C - 여진
융합 에너지탄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벽을 통과하고 느리게 효과가 발생하는 폭발을 일으켜 대상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힙니다. |
X - 지진 강타
지진탄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모든 지형을 통과하는 지진 파동을 날려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을 멍하게 하고 공중으로 띄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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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오멘 역할: 전략가 배경: 기억의 유령 오멘은 그림자 속에서 적들을 사냥합니다. 적들의 눈을 멀게 하고 전장 어느 곳이든 이동하며 피해망상을 일으키는 능력 때문에 상대는 다음 공격을 예측할 수 없어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Q - 피해망상
즉시 앞으로 그림자 투사체를 발사해 투사체에 닿은 모든 플레이어의 가시거리를 잠시 감소시킵니다. 이 투사체는 벽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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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 어둠의 장막
그림자 구슬을 장착하고 사거리를 표시합니다. 발사하면 표시한 위치에 그림자 구슬을 던져 한동안 시야를 차단하는 그림자 영역을 생성합니다. 조준 시 보조 공격을 길게 누르면 표시 위치를 더 멀리 옮깁니다. 조준 시 스킬 키를 길게 누르면 표시 위치를 더 가까이 옮깁니다. |
C - 어둠의 발자국
그림자 걸음 스킬을 장착하고 사거리를 표시합니다. 발사하면 짧은 정신 집중 후 표시한 위치로 순간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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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 그림자 습격
전술 지도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선택한 위치로 순간 이동을 시작합니다. 순간 이동 중에는 오멘이 그림자로 나타나며 이때 적이 그림자를 파괴하면 순간 이동이 취소됩니다. |
5. 브림스톤 역할: 전략가 배경: 미국 출신 브림스톤은 궤도 무기를 활용해 아군에게 유리하도록 전투를 이끕니다. 멀리서 정확하게 다양한 수단으로 팀을 보조하는 능력 덕분에 그는 최고의 야전 사령관으로 불립니다.
Q - 소이탄
소이탄 발사기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바닥에 떨어졌을 때 폭발하는 소이탄을 날려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화염 구역을 생성합니다. 생성된 구역은 일정 시간 유지됩니다. |
E - 공중 연막
전술 지도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브림스톤의 연막을 퍼뜨릴 위치를 설정합니다. 보조 공격 시 위치 확정 후 연막을 날려 한동안 선택한 지역의 시야를 차단합니다. |
C - 자극제 신호기
자극제 신호기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브림스톤 앞에 자극제 신호기를 던집니다. 신호기가 떨어진 곳에는 플레이어에게 속사 효과를 부여하는 영역이 생성됩니다. |
X - 궤도 일격
전술 지도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선택한 위치에 궤도 일격 레이저를 쏘아 해당 영역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큰 지속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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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피닉스 역할: 타격대 배경: 영국 출신 피닉스의 탁월한 능력은 전장을 섬광탄과 불꽃으로 수놓는 전투 스타일에서 비롯됩니다. 팀의 지원이 있든 없든 피닉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전투를 이끌어갑니다.
Q - 커브볼
던지면 휘어져 날아간 후 곧 폭발하는 섬광 구슬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섬광 구슬이 왼쪽으로 휘어지며 폭발합니다. 이때 구슬을 바라보는 플레이어는 전부 실명합니다. 보조 공격 시 섬광 구슬이 오른쪽으로 휘어집니다. |
E - 뜨거운 손
화염구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땅에 닿은 후 폭발하는 화염구를 던집니다. 폭발 지점에는 일정 시간 유지되는 화염 구역이 생성되어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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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 불길
화염 장벽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앞으로 이동하는 여러 개의 화염을 일렬로 생성하여 시야를 차단하고 통과하는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히는 화염 장벽을 생성합니다. 발사를 길게 누르면 조준점 방향으로 장벽 궤적을 바꿉니다. |
X - 역습
즉시 피닉스의 위치에 표식을 놓습니다. 스킬 사용 도중 죽거나 지속시간이 끝나면 해당 위치에서 최대 체력으로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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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세이지 역할: 감시자 배경: 중국에서 온 세이지는 어디에서든 자신과 아군이 안전할 수 있도록 능력을 발휘합니다. 쓰러진 아군을 부활시키거나 공격적인 압박을 피할 수 있는 능력으로 지옥 같은 전투에서 고요한 중심이 되어 줍니다.
Q - 둔화 구슬
둔화 구슬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땅에 닿은 후 폭발하여 일정 시간 동안 둔화 영역을 생성하는 구슬을 던집니다. 둔화 영역에 있는 플레이어는 속도가 느려집니다. |
E - 회복 구슬
회복 구슬을 장착합니다. 피해를 입은 아군을 조준한 후 발사하면 해당 아군이 서서히 체력을 회복합니다. 세이지가 피해를 입었을 때 보조 공격 시 자신의 체력을 서서히 회복합니다. |
C - 장벽 구슬
장벽 구슬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단단한 장벽을 설치합니다. 보조 공격 시 장벽이 회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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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 부활
부활 스킬을 장착합니다. 죽은 아군을 조준한 후 발사하면 해당 아군이 부활하기 시작합니다. 짧은 정신 집중이 끝나면 아군이 최대 체력으로 되살아납니다. |
8. 소바 역할: 척후대 배경: 겨울이 끝없이 이어지는 러시아 툰드라 지대에서 온 소바는 적들을 추적하고 발견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정밀하면서도 무자비하게 적을 섬멸합니다. 직접 제작한 활과 뛰어난 정찰 스킬은 숨어 있는 적도 놓치지 않습니다.
Q - 충격 화살
충격 화살을 발사하는 활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충돌 시 폭발하여 주변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히는 화살을 전방으로 날립니다. 발사를 길게 누르면 화살의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보조 공격 시 화살이 최대 두 번 더 튕깁니다. |
E - 정찰용 화살
정찰 화살을 발사하는 활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정찰 화살을 전방으로 날려 화살이 꽂힌 곳을 기준으로 모습이 드러난 주변 적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발사를 길게 누르면 화살의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보조 공격 시 화살이 최대 두 번 더 튕깁니다. |
C - 올빼미 드론
올빼미 드론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드론을 날려 조종합니다. 드론을 조종하는 동안 발사를 누르면 표식용 다트가 발사됩니다. 다트에 맞은 플레이어는 위치가 드러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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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 사냥꾼의 분노
벽을 관통하는 에너지 3개를 장거리로 발사하는 활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전방에 일직선상으로 에너지를 날려 닿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위치를 드러냅니다. 스킬 지속시간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최대 두 번 더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9. 바이퍼 역할: 전략가 배경: 미국 출신 화학자 바이퍼는 다양한 화학 무기로 전장을 장악하고 적의 시야를 차단합니다. 화학 공격으로부터 살아남는다고 해도 바이퍼의 심리전에 놀아날 뿐입니다.
Q - 독성 연기
가스 방사기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라운드 내내 유지되는 방사기를 던집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연료를 소모해 독성 가스 구름을 만듭니다. 이 스킬은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하여 주운 후 다시 배치할 수 있습니다. |
E - 독성 장막
가스 방사기 발사기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여러 개의 가스 방사기를 일렬로 길게 배치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연료를 소모해 높은 독성 연기 장벽을 생성합니다. 이 스킬은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
C - 뱀 이빨
화학 물질 발사기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바닥에 떨어졌을 때 폭발하는 통을 날립니다. 통은 폭발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키는 화학 물질 지역을 일정 시간 동안 생성합니다. |
X - 독사의 구덩이
화학 물질 분사기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사방으로 화학 물질 연기를 분사해 안에 있는 플레이어의 가시거리와 최대 체력을 감소시키는 거대 연기를 생성합니다. |
10. 사이퍼 역할: 감시자 배경: 걸어 다니는 감시망이라고도 할 수 있는 모로코 출신의 정보 브로커 사이퍼는 적의 움직임과 정보를 끊임없이 감시합니다. 어떤 비밀이나 속임수를 감추고 있든 끈질기고 날카로운 사이퍼의 시선을 피할 방법은 없습니다.
Q - 사이버 감옥
사이버 감옥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사이퍼 앞에 사이버 감옥을 던집니다. 활성화하면 시야를 차단하고 지나가는 적을 둔화시키는 구역이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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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 스파이캠
스파이캠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지정 위치에 스파이캠을 설치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카메라 화면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조작하는 동안 발사를 누르면 표식용 다트가 발사됩니다. 다트에 맞은 플레이어는 위치가 드러납니다. |
C - 함정
함정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지정 위치에 파괴 가능한 위장 함정을 설치하여 설치 위치와 반대쪽 벽 사이를 연결하는 선을 생성합니다. 함정을 넘어가는 적 플레이어는 제때 장치를 파괴하지 않으면 잠시 후 속박되어 위치가 드러나며 멍해집니다. 이 스킬은 회수하여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
X - 신경 절도
적 플레이어가 처치된 즉시 조준한 후 사용하면 생존한 모든 적 플레이어의 위치가 드러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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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레이나 역할: 타격대 배경: 멕시코 중심부에서 태어난 레이나는 일대일 전투에 탁월하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강력해집니다. 그녀의 능력은 온전히 전투 실력에만 좌우됩니다.
Q - 포식
레이나가 처치한 적은 3초 동안 유지되는 영혼 구슬을 남깁니다. 레이나는 즉시 근처에 있는 영혼 구슬을 흡수하여 짧은 시간 동안 순식간에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 스킬로 회복한 체력이 100을 넘어가면 초과분은 시간이 흐르면서 사라집니다. 여제가 활성화되면 이 스킬이 자동으로 사용되며 구슬을 흡수하지 않습니다. |
E - 무시
즉시 근처에 있는 영혼 구슬을 흡수하여 짧은 시간 동안 무형 상태가 됩니다. 여제 활성화 시 추가로 투명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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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 눈총
파괴 가능한 천상의 눈을 장착합니다. 활성화하면 눈을 짧게 앞으로 던집니다. 눈을 본 적은 모두 시야가 제한됩니다. |
X - 여제
즉시 광란 상태가 되어 사격, 장착, 재장전 속도가 크게 증가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무기 종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