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9070xt 그래픽 세팅 왜이러죠..ㄷㄷㄷ 3

퀘이사존 노마드족
2.3k 01-26
2 잡담

와우 컴퓨터 업체들 대량사재기가 엄청나네요 16

퀘이사존 dqeklz
1.3k 01-26
2 잡담

고주파 as 교환해보신 분 계신가요 10

퀘이사존 거메로괴
736 01-26
2 정보

RTX5090 마개조 공식인정?! 대량매입중... 8

퀘이사존 홍실짱
1.4k 01-26
3 잡담

팔고있는 4080슈퍼 10만원 올려서 판매글 새로 작성했습니다. 5

퀘이사존 hsn
1k 01-26
2 사이다

5090 마개조? 공식적으로 된건가요? 8

퀘이사존 홍실짱
996 01-26
0 사이다

5000번대 조텍 파이어스톰 사용하시는분~ 10

퀘이사존 우아아나
937 01-26
0 질문

그래픽카드 고민 됩니다.. 7

퀘이사존 OMGArinFan
424 01-26
1 질문

고주파 조금이라도 있으신 분들은 그냥 쓰시나요? 9

퀘이사존 KOort01
594 01-26
26 잡담

5090왜 사냐.. 램을 왜 풀뱅을 사냐며.. 33

퀘이사존 zulunation
6.6k 01-26
7 질문

컴퓨존 거래명세서 (영수증) 중고거래했는데 뭔가좀 이상하네요.... 32

퀘이사존 user_1117680
3.2k 01-26
0 잡담

구형 중고 글카도 가격이 슬슬 오르는 것 같아요... 3

퀘이사존 NSFOREVER
893 01-26
1 질문

FHD 종결 그래픽카드 5060 5070? 5

퀘이사존 쌉고수
1.1k 01-26
0 잡담

PC 부품가격들이 이렇게 올라버리면 4

퀘이사존 가시가시가시리
742 01-26
0 질문

게임 퀘스트창 스크롤시 화면깨짐.. 글카불량일까요 (영상 다시첨부)

퀘이사존 컴퓨터불구자
352 01-26
2 질문

가격이 오를까요? 12

퀘이사존 용팔이를꿈꾼다
885 01-26
2 질문

5080 펠릿 게이밍프로 괜찮나요?? 13

퀘이사존 user_915396
1.5k 01-26
0 사이다

5070ti 고주파때문에 미칠 것 같은데 파워랑 멀티탭 중에 뭘 바꾸는게 더 효과적인가요? 14

퀘이사존 KOort01
1k 01-26
3 잡담

탁탁몰 5070ti 10만원씩 올렷네요 2

퀘이사존 우투리
1.3k 01-26
0 잡담

근시일내 탁탁물 특가, 90이 예정가 나온게 있나요? 4

퀘이사존 WithVR
804 01-26
0 사이다

라이저 케이블 질문 드립니다 8

퀘이사존 user_1111282
490 01-26
0 사이다

5090 고주파가 게임마다 다르게 생길 수 있나요? 8

퀘이사존 user_1050493
1.1k 01-26
6 잡담

컴퓨존도 5080 전멸 직전이군요 16

퀘이사존 알테뮬러b
3.6k 01-26
0 잡담

중고나라에 어떤사람이 제 판매제품 사진 및 글을 도용합니다. 8

퀘이사존 user_654564
870 01-26
1 잡담

50번대 25년 출시하자마자 비싸게 샀는데 1

퀘이사존 user_1027051
886 01-26
3 사이다

그래픽카드 지지대 위치좀 봐주세요 17

퀘이사존 세상에하나
1k 01-26
1 사이다

B650M K 메인보드는 고가부품에 어울리지 않는 보드인가요? 7

퀘이사존 user_917202
721 01-26
0 사이다

아수스 5070ti 프라임 oc 중고가 130만원이면 괜찮나요? 9

퀘이사존 user_1117397
1k 01-26
7 질문

결국 5090 윈드포스나 벤투스 산 사람이 승자입니까? 38

퀘이사존 놓치지않을거에요
2.8k 01-26
2 잡담

처음으로 투자에 성공한 느낌? 5

퀘이사존 mungmae
956 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