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 정보

오늘 일본 현지 그래픽카드 가격 동향 2

퀘이사존 래드키
2.9k 01-27
0 질문

5080 불칸 오버클럭 질문~ 16

퀘이사존 컴알못아재형님
719 01-27
1 질문

그래픽카드핀브러젓어요 ㅠ 5

퀘이사존 user_1088900
635 01-27
1 잡담

개인용 컴퓨터 시장은 스피커 카메라 따라갈듯? 4

퀘이사존 9900x와4090
939 01-27
1 잡담

9070xt 당근에 올린지 한참됐는데 5

퀘이사존 달빛마루
1.5k 01-27
1 잡담

어쩌면 다음세대는 6080ti까지 나올꺼 같은 느낌.... 4

퀘이사존 망상의자유
1k 01-27
9 잡담

어느 시기나 공포조장글은 29

퀘이사존 user_935779
2.4k 01-27
1 잡담

저는 5080 su 기다리다가 걍 포기하고 샀어요

퀘이사존 통행금지
716 01-27
2 잡담

이런 상황이면 9070xt라도 빨리 잡으셔야.. 6

퀘이사존 가인
1.3k 01-27
1 잡담

당근눈팅중인데 1달전에 글카 파신분들 눈물나네요 15

퀘이사존 Dandy
1.1k 01-27
0 잡담

AAA급 게임만드는 기업은 영향 없으려나요? 7

퀘이사존 웨지후라이
659 01-27
3 잡담

리퍼 물량도 줄어들꺼고 당일수리가 안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겠군요 3

퀘이사존 남자의선정리
1.6k 01-27
0 질문

컴퓨터 먹통

퀘이사존 user_1098499
319 01-27
1 사이다

9070xt 안티에일리어싱 프레임 반토막 1

퀘이사존 sometester
589 01-27
13 잡담

탁탁몰 공지 보니 아수스 언급은 사실이였군요 8

퀘이사존 Fasila
2.4k 01-27
1 잡담

용산 소규모 업체는 이제 싹 다 망하는 거 아닌가요? 30

퀘이사존 할미새사촌
1.6k 01-27
7 잡담

라데온 제품들도 가격이 오르겠네요 9

퀘이사존 수원태사자
1.4k 01-27
0 질문

5070ti 클럭이 너무 높은 것 같습니다. 11

퀘이사존 KOort01
940 01-27
0 질문

엔비디아앱으로 업그레이드 하려는데 계속 연결할수없다고 떠요

퀘이사존 다현이
347 01-27
0 잡담

듀얼오리 다시 뜨나요 4

퀘이사존 필굿
1k 01-27
0 사이다

혹시 5080 어마랑 뱅가드 둘다 써보신분 6

퀘이사존 user_349468
978 01-27
0 질문

작업용 겸 게임용 5060ti vs 9070xt 3

퀘이사존 안동김씨
907 01-27
32 잡담

패닉바잉 하신분들 엄청 많던데 37

퀘이사존 user_462084
8.7k 01-27
0 질문

5080 타스가 이상해요 9

퀘이사존 바둑돌
610 01-27
6 잡담

옆동네에 가격 잘아시는 분 가격표 대충 정리해 주셨습니다. 9

퀘이사존 검은냐용이
1.7k 01-27
0 잡담

인텔 드라이버 업데이트 나왔네요

퀘이사존 루도
610 01-27
3 잡담

어렵게 어렵게ㅠㅠ 8

퀘이사존 라이젠만산다
564 01-27
0 잡담

5060 이 오르면 1

퀘이사존 user_349468
647 01-27
1 잡담

중국은 DRAM 못만드나봅니다. 13

퀘이사존 WithVR
1.1k 01-27
15 정보

조텍 사태를 보고 컴퓨존 문의 결과 5

퀘이사존 윤도리
5.7k 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