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 잡담

이럴 줄 알았으면 무리해서 5080뱅가드 살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16

퀘이사존 빅토리스마이트
1.6k 01-25
1 잡담

5090 슈프림 전력제한 써주니 23-24도정도 나오네요. 12

퀘이사존 kaminari
866 01-25
4 잡담

Asus 9070xt 핫딜 질렀습니다 4

퀘이사존 JackConrad
1.4k 01-25
0 잡담

리뷰 이벤트 참여) Asus 9070xt Prime OC 벌써왔네요 3dmark 2

퀘이사존 게임패스
932 01-25
18 잡담

무지성 당근 구매.. 23

퀘이사존 SWEETDREAM
5.2k 01-25
0 정보

DLSS 4.5 최신 해외 리뷰

퀘이사존 dm[A.I]ntel
1.5k 01-25
5 잡담

가격이 무지막지 하게 올라가네요 22

퀘이사존 루도
2.5k 01-25
0 질문

윈11인데 해당 기능 쓰는게 좋나요? 3

퀘이사존 락키김
681 01-25
2 질문

조택 5080 쓰시는분들있나요 혹시? 9

퀘이사존 나또왔네
827 01-25
1 잡담

5060 8g 오버클럭 땡기면 ti급까지는 넘보네요 6

퀘이사존 TechnicaTune
1.5k 01-25
24 잡담

5090 매트릭스 설치하고 벤치 돌려봤습니다. 18

퀘이사존 달마시안
3.4k 01-25
0 잡담

DLSS4 품질 vs DLSS4.5 성능(배틀필드6)

퀘이사존 카이산더
1.1k 01-25
0 질문

5070 고민중인데요 7

퀘이사존 user_1122084
580 01-25
1 정보

유져 입장에서 DLSS vs DLSS 4.5 (초기 설정 M) + 고스팅 유발? 2

퀘이사존 KKM
1.5k 01-25
1 잡담

RTX5090 ASTRAL 언더볼팅 4

퀘이사존 무적권스트릭스
929 01-25
0 사이다

Asus 4090 시리얼 번호가 S1으로 시작하면 몇년도 생산인가요? 3

퀘이사존 user_978976
458 01-25
1 잡담

9070xt 삼디 돌려봤어요

퀘이사존 수습중
440 01-25
1 잡담

12월 2일날 RMA 보낸 글카가 언제쯤올까요... 2

퀘이사존 ㅇ459
594 01-25
0 정보

전성비와 온도를 다 잡는 5090 최적화 간단방법

퀘이사존 커스텀쿠도스
837 01-25
2 잡담

DLSS 4.5 쓰시나요 다들 10

퀘이사존 네모머리
1.3k 01-25
2 잡담

5080 fe 후기입니다 12

퀘이사존 김퉤엑지니
1k 01-25
0 잡담

어제 5090 사펑 플레이 시 셧다운 문제로 글 올렸던 사람 입니다 6

퀘이사존 영원한10번
935 01-25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아이들 전력 문제 1

퀘이사존 옆동네친구v
355 01-25
0 질문

컴퓨터에서 이런소리가 계속 납니다.. 1

퀘이사존 user_1002193
408 01-25
0 잡담

그래픽카드 관리 잘하는사람 보면 신기해요 9

퀘이사존 컴못알흑우
810 01-25
1 사이다

9070xt 상급기, 하급기 차이가 어느정도 인가요? 16

퀘이사존 구판장
2.2k 01-25
1 잡담

5070ti 미라클 사용해보는 중인데 좋네요 1

퀘이사존 컴못알흑우
696 01-25
0 잡담

이런 와중에 엔비디아가 갑자기 5

퀘이사존 WithVR
661 01-25
0 사이다

afmf 2.1 적용 다들 잘 되시나요? 9

퀘이사존 user_882135
715 01-25
2 사이다

그래픽카드 두 개 중에 뭐가 괜찮은지 9

퀘이사존 user_1091648
571 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