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5090 중고로라도 지금 사는 거 어떻게 보시나요? 18

퀘이사존 라이징
1.2k 01-24
0 사이다

컬러풀 그래픽 카드 AS 연장 PC디렉트... 4

퀘이사존 学ぶ
699 01-24
0 질문

SOOP선명한모드 RTX비디오개선

퀘이사존 user_721549
501 01-24
1 잡담

5080 어마 구입하고 오버+언더볼팅+실사용 해봤습니다 3

퀘이사존 기센
905 01-24
0 사이다

디아2 멀티로더 글카질문좀 하겠습니다 2

퀘이사존 컴맹아빠
457 01-24
0 질문

만리 3070 A/S 어디에서 받아야 하나요 ? 5

퀘이사존 다이안레인
469 01-24
0 질문

3050에서 5060TI 16g로 넘어갈만 한가요? 10

퀘이사존 suho0423
716 01-24
11 사이다

나는 비틱질 좋다고 봄 10

퀘이사존 user_1110560
2k 01-24
1 잡담

장문) 5090 amp 설치했습니다 10

퀘이사존 우깍
728 01-24
0 잡담

그래픽 카드 이런곳에서 수리도 하고 개조도 하네요 ㄷ ㄷ 2

퀘이사존 검은냐용이
773 01-24
1 잡담

AERO로 개봉기 2

퀘이사존 user_351316
492 01-24
0 사이다

여전히 혼돈의 카오스네 1

퀘이사존 user_1110560
439 01-24
0 잡담

불칸 사용자가 주의해야할 전면 LED 변색 22

퀘이사존 망상의자유
1.1k 01-24
2 사이다

아드레날린 26.1.1 최신드라이버에 혹시 문제 있나요? 15

퀘이사존 부족한컴덕
1.8k 01-24
1 질문

아이온2 qhd120-240hz (3080 -> 9070xt) 6

퀘이사존 길수
1k 01-24
2 잡담

이제 컴 부품 가격대가 정신나갈거 같네요 3

퀘이사존 Spriggan
1k 01-24
12 잡담

고점이라 생각하면 안사면되요 4

퀘이사존 user_677225
1.8k 01-24
1 사이다

nvidia FG 4배 쓸만한가요? 11

퀘이사존 도리또리
1k 01-24
0 질문

궁금궁금 6

퀘이사존 뽕아
387 01-24
6 잡담

아스트랄 화이트 후기 9

퀘이사존 user_351316
1.4k 01-24
1 질문

4070ti 에서 5070으로 넘어가는거 괜찮을까요? 22

퀘이사존 taemjoomyoom
894 01-24
1 잡담

다시 긴 겨울 시작이네요. 5

퀘이사존 user__507160
991 01-24
3 잡담

9070xt asus prime 후기 3

퀘이사존 담백
828 01-24
7 잡담

5080어마 샀습니다 14

퀘이사존 에버튼튼
1.5k 01-24
26 잡담

결국 끝판왕 질렀습니다 48

퀘이사존 오디오파일
6.2k 01-24
1 잡담

5080은 오늘 좀 내렸네요

퀘이사존 user_351316
858 01-24
0 질문

GPU 클럭과 온도 그리고 프레임의 관계 질문 드립니다! 2

퀘이사존 소하동식품공학과
502 01-24
3 잡담

DLSS FG 권장 + SR 초기 설정 M 구성 후 4K 60프레임 체감 12

퀘이사존 KKM
888 01-24
5 사이다

3080중고가 얼마나 할까요? 11

퀘이사존 강냉돌이
1.4k 01-24
4 잡담

10일전 구매한 5070 비닐을 뜯어야하나 고민이네요 14

퀘이사존 운이좋아
941 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