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 잡담

(EGPU) 에즈락 9070XT 챌린져 5개 뜯은결과 언더볼팅 수율 엄청난놈이 하나있네요. 8

퀘이사존 MI친존재감
1.2k 01-26
1 질문

그래픽카드에서 덜덜거리는 소음이 발생합니다 3

퀘이사존 pokle
921 01-26
0 사이다

컴고수님들 글카 파워선이 없는데 어카나요?? 5

퀘이사존 user_1110624
523 01-26
16 사이다

가격이 오르면 수요가줄어야되는데 왜 서로살려고난리죠? 26

퀘이사존 dqeklz
4.1k 01-26
5 사이다

5070ti면 QHD 끝판왕맞나요? 12

퀘이사존 dqeklz
2k 01-26
1 정보

5090 슈프림 수율 처돌았네요.. 2

퀘이사존 락투세
1.3k 01-26
3 잡담

라데온 쓰는데 문제가 생긴다면 이것도 원인이 큼 7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4.3k 01-26
3 정보

5090 어로스 익스트림 워터포스 벤치마크 7

퀘이사존 소하동식품공학과
853 01-26
1 잡담

9070 논XT 상급기를 9070XT 하급기로 교환했네요. 2

퀘이사존 MI친존재감
1.1k 01-26
1 사이다

5090 ASTRAL 케이블과 부속품들 관련... 6

퀘이사존 링고링고링고
566 01-26
0 질문

9070xt 팬이 안돌아갑니다.. 어쩌죠? ㅠ 3

퀘이사존 user_1013453
651 01-26
2 잡담

5080은 아직은 절망적이진 않네요 5

퀘이사존 남자의선정리
1.4k 01-26
1 잡담

FSR 4 vs DLSS 4.5 비교 5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1.1k 01-26
0 질문

컴린이 검토해주세요 1

퀘이사존 user_1122436
346 01-26
5 잡담

5090아스트랄 쓰시는 분 계신가요 13

퀘이사존 변호사중경
1.5k 01-26
3 잡담

그런데, 가격이 이 정도면 오히려 수요가 극감해야 하지 않나요? 12

퀘이사존 logico
876 01-26
2 잡담

하드웨어 시장 진짜 대혼돈의 시대가 도래했네요. 3

퀘이사존 logico
758 01-26
12 잡담

결국 참지 못했습니다! (FEAT. 5090슈프림) 10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2.1k 01-26
3 잡담

후기이벤트) 사파이어 9070XT 퓨어 후기입니다. 4

퀘이사존 피릉피릉
683 01-26
0 질문

그래픽 카드 전력 소모량이 너무 이상합니다 3

퀘이사존 user_343308
476 01-26
0 사이다

9070xt 그래픽 세팅 왜이러죠..ㄷㄷㄷ 3

퀘이사존 노마드족
2.4k 01-26
2 잡담

와우 컴퓨터 업체들 대량사재기가 엄청나네요 16

퀘이사존 dqeklz
1.3k 01-26
2 잡담

고주파 as 교환해보신 분 계신가요 10

퀘이사존 거메로괴
740 01-26
2 정보

RTX5090 마개조 공식인정?! 대량매입중... 8

퀘이사존 홍실짱
1.4k 01-26
3 잡담

팔고있는 4080슈퍼 10만원 올려서 판매글 새로 작성했습니다. 5

퀘이사존 hsn
1k 01-26
2 사이다

5090 마개조? 공식적으로 된건가요? 8

퀘이사존 홍실짱
1k 01-26
0 사이다

5000번대 조텍 파이어스톰 사용하시는분~ 10

퀘이사존 우아아나
949 01-26
0 질문

그래픽카드 고민 됩니다.. 7

퀘이사존 OMGArinFan
424 01-26
1 질문

고주파 조금이라도 있으신 분들은 그냥 쓰시나요? 9

퀘이사존 KOort01
595 01-26
26 잡담

5090왜 사냐.. 램을 왜 풀뱅을 사냐며.. 33

퀘이사존 zulunation
6.6k 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