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잡담

지금 상황에서 그래픽카드를 사는 사람이 많이 있나요? 18

퀘이사존 riya
1.2k 01-26
3 사이다

5090기종 추천받아요 13

퀘이사존 user_1112089
1k 01-26
0 잡담

LPDDR 적용도 생각해봐야할듯... 2

퀘이사존 _ _FLYNRAILER
794 01-26
0 사이다

고주파음이 겜같은거 돌릴때만 들리나요? 7

퀘이사존 웅자가라사대
647 01-26
1 사이다

사파이어9070xt / 5070ti토마호크 둘다있는데.. 10

퀘이사존 온새미로1
896 01-26
6 잡담

[5080 화스트랄 영접후기] 7

퀘이사존 Panddaeki
1.6k 01-26
2 잡담

기가바이트 5070ti gaming oc 3

퀘이사존 시후시은아빠
983 01-26
1 잡담

5090 어익 워터포스 샌드위치 해봤습니다

퀘이사존 소하동식품공학과
679 01-26
5 잡담

5090. 폭락 가능성 시나리오. 오를 때 사는게 가장 멍청한 짓. 24

퀘이사존 user_898970
3.6k 01-26
0 질문

갑자기 배경화면 이상 1

퀘이사존 MeteorShower
311 01-26
0 잡담

9070xt 최대한 언더볼팅+언더클럭 (아수스 프라임) 10

퀘이사존 게임패스
1.3k 01-25
7 정보

[5090 아스트랄] 설치 및 벤치 후기 21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1.9k 01-25
0 잡담

600정도 오면 앰프 팔거 같은데 그날이 올까요? 4

퀘이사존 WithVR
617 01-25
0 사이다

가지고있는 파워케이불로 5070ti 전원연결 질문 4

퀘이사존 끄흐흐흐
431 01-25
1 잡담

5090FE도 구하기는 이제 물건너 간걸까요 8

퀘이사존 깝태
943 01-25
2 사이다

5090 amp 쓰는데 부팅시 이런 증상 왜 이럴까요? 14

퀘이사존 참새군
748 01-25
0 질문

해결되었습니다. 9

퀘이사존 알코올무첨가
633 01-25
0 잡담

엔라 듀얼오리 미세팁(?)

퀘이사존 필굿
598 01-25
1 잡담

5070ti 폴라폭스 수령 후 타스 돌려봤습니다 2

퀘이사존 강냉돌이
796 01-25
1 사이다

골든핑거 손상인지 한번만 봐주십쇼... 16

퀘이사존 컴린이택
1.4k 01-25
1 사이다

9070xt 그래픽이 이상해요 7

퀘이사존 노마드족
835 01-25
0 잡담

9070xt는 밴치 최적화 꼼수로 - 12% 빼야 한다고 함 12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1.2k 01-25
1 잡담

드디어 졸업합니다! (Feat. 아스트랄) 4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704 01-25
1 사이다

5070ti 폴라폭스 미개봉이면 얼마가 적당한가요 9

퀘이사존 우투리
796 01-25
1 질문

5070TI 5060TI 가격 이정도면 괜찮은걸까요? 8

퀘이사존 보고배우겠습니다.
994 01-25
0 사이다

rtx5060에 대해 여쭙습니다. 10

퀘이사존 호랑이는호랑호랑
744 01-25
10 정보

5070ti amp 마지막 매물인것같아요 8

퀘이사존 용팔이를꿈꾼다
3.5k 01-25
17 잡담

2~3월 RTX5090 중고가 예상 39

퀘이사존 user_587073
5.3k 01-25
1 사이다

그래픽카드불량...5070ti polar fox입니다.. 질문하고싶습니다 ㅠ 7

퀘이사존 산설
663 01-25
0 사이다

엔비디아 앱에는 팬속 컨트롤 할 수 있는 기능 없을까요? 2

퀘이사존 원초쁘나잇
651 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