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 잡담

일본이 한국보다 심하다더니 꼭 그렇지만은 않네요 6

퀘이사존 퀘이사아에
1.6k 01-24
0 잡담

퀘이사존 후기 2

퀘이사존 Juan836
650 01-24
1 잡담

국내에 5090 재고가 거의 없는거 같은데... 12

퀘이사존 미스함무라비
1.3k 01-24
3 사이다

MSI 5080 뱅가드 팬소음 봐주세요 4

퀘이사존 NomalUser
1k 01-24
0 잡담

장가가기전 마지막기변 4

퀘이사존 앗챠챠
443 01-24
1 사이다

rtx 5080 가격좀 봐주세요 4

퀘이사존 pm150
867 01-24
0 질문

그래픽카드온도 1

퀘이사존 chunis
315 01-24
2 사이다

5090 드라이버 버전 뭘로 쓰시나유?? 20

퀘이사존 Sum41
1.8k 01-24
17 잡담

저번주 부들떨며 AI를 위한 5090 본체 완성기 25

퀘이사존 커스텀쿠도스
4.6k 01-24
1 사이다

기가바이트 GIGABYTE 지포스 RTX 5060 Ti EAGLE OC ICE D7 8GB 이정도면 잘 샀을... 4

퀘이사존 user_1121957
794 01-24
1 사이다

Rtx 4080 super aorus master 5

퀘이사존 user_1071477
524 01-24
0 사이다

안녕하세요 컴린이 보드..파워..질문입니다 4

퀘이사존 지나가고있습니다
341 01-24
1 잡담

그 5070FE가.... 9

퀘이사존 시골순정남
862 01-24
29 정보

안정적인 엔비디아 언더볼팅 방법 48

퀘이사존 MouseSports
11.3k 01-24
4 질문

5090 아스트랄 지금 사도 괜찮을까요? 12

퀘이사존 클릭해줘요
1k 01-24
1 질문

그래픽카드 문제일까요? 2

퀘이사존 집에가고싶펑
291 01-24
0 질문

타임스파이 점수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993264
383 01-24
1 잡담

세팅 끝 1

퀘이사존 필굿
281 01-24
2 사이다

그래픽카드 결정 고민 12

퀘이사존 D-11
446 01-24
0 질문

안녕하세요 컴퓨터 중고 구매하려는데 시세 좀 봐주세요 5

퀘이사존 추어팔이
503 01-24
0 잡담

그래픽카드가 오르는게 아닙니다. 4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1k 01-24
1 잡담

요즘 글카 분위기 이러면 현 세대 미출시 제품은... 3

퀘이사존 무지성스펙업
722 01-24
0 질문

DDR4 14600kf, 9060xt 업그레이드 질문 4

퀘이사존 user_1121923
564 01-24
9 잡담

컴퓨존 5070TI.... 26

퀘이사존 CWHDA
4.6k 01-24
0 사이다

그래픽카드 핫스팟 온도 7

퀘이사존 user_1121933
477 01-24
2 질문

5090 언더볼팅 그래프 이정도면 무난한가요? 7

퀘이사존 user_1059310
719 01-24
1 잡담

5080 이때도 비싸서 손떨었는데..ㄷㄷ 6

퀘이사존 user_1111184
1.1k 01-24
0 잡담

9070xt 챌린저... 온도가....ㅋㅋㅋㅋ 9

퀘이사존 올해는금손
1.1k 01-24
1 사이다

화면꺼짐 / 팬 풀로드 현상 1

퀘이사존 수락곰
373 01-24
1 사이다

4080 airo 핫스팟온도 질문입니다. 5

퀘이사존 48C1
566 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