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antec 안텍 라이저킷 5.0 설치했는데 원래 이러나요? 5

퀘이사존 user_496107
754 01-24
8 잡담

9070xt샀어요 9

퀘이사존 게임패스
2.6k 01-24
0 질문

그래픽카드 팬쿨러 소음 질문있습니다..ㅠ! 2

퀘이사존 빠꼼이
402 01-24
3 질문

5080 조탁 솔리드 OC 테스트 중인데 2

퀘이사존 락키김
777 01-24
2 질문

현재 700w고 5070ti구매해서 배송중인데.. 파워를 몇까지 올려야할지 10

퀘이사존 보고배우겠습니다.
816 01-24
0 사이다

3d 프로그램 돌릴때 vram 5

퀘이사존 user6543
525 01-24
1 정보

그래픽카드 브램 용량 적은 8기가 짜리도 많이올랐네요... 3

퀘이사존 Dandy
544 01-24
15 잡담

쉰의한수 0.01% 컴퓨터 사용중 11

퀘이사존 GW-BASIC
3.5k 01-24
0 질문

2080ti FE 삽니다 2080 슈퍼 도 구하긴 합니다 2

퀘이사존 user_1099256
468 01-24
0 질문

I5-13600K, 5070TI 700W파워 괜찮을까요? 3

퀘이사존 보고배우겠습니다.
1.1k 01-24
0 질문

기가바이트 3070 이글 질문.. 4

퀘이사존 user_1121830
447 01-24
0 질문

노트북 gpu 전력이 너무 낮습니다 1

퀘이사존 콩순이컴퓨타
339 01-24
0 사이다

5080 노마드 테스트 통과 못했는데 괜찮은가요? 8

퀘이사존 킬쿠코쿠
793 01-24
1 질문

5060TI 16GB 듀얼 모니터 주사율 문의 6

퀘이사존 user_1121817
549 01-24
2 잡담

5080 앞자리 숫자 오늘내일 바뀌겟네요 ㄷㄷ 23

퀘이사존 SWEETDREAM
1.7k 01-24
1 잡담

어짜피 그래픽카드는 시간지나면 가격 떨이짐 6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1.4k 01-24
13 잡담

. 11

퀘이사존 젤다
3.4k 01-24
1 질문

갑자기 화면이 일렁거리는데 왜 그런걸까요? 3

퀘이사존 user_996443
451 01-24
0 잡담

ASUS 프라임 RX 9070 구매 후기 2

퀘이사존 딩동댕
1k 01-24
0 잡담

이거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많겠네요, 언제 팔것인가 2

퀘이사존 WithVR
585 01-24
0 잡담

5070가격도 후덜덜 하네요 9070XT 가격 변동 없네요 4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1k 01-24
0 질문

5060ti 그래픽카드 벤치마크 점수 질문 1

퀘이사존 user_1121330
389 01-24
3 사이다

5070 가격 왜 이러나요ㅠㅠ 25

퀘이사존 user_1120275
2.1k 01-24
0 사이다

RTX5080 Vulcan 언더/오버 결과 공유 - 결과조언 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쭈니빠덜
641 01-24
0 사이다

RX9070XT를 샀는데요 장치관리자에서 가끔 비활성화 됩니다 4

퀘이사존 바누
540 01-24
0 잡담

진짜 고점판독기는 fe가 아닐지 3

퀘이사존 지갑선생
971 01-23
8 잡담

비틱칩니다 7

퀘이사존 oOoOo
1.6k 01-23
1 잡담

AMD R9 9950X3D + RTX 5090 빌드 영상 3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638 01-23
3 잡담

뭔… 5070FE도 수량이 2

퀘이사존 무순
1.1k 01-23
0 사이다

RTX5080 Vulcan 언더/오버 결과 공유 - 결과조언 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쭈니빠덜
616 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