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그래픽카드온도 1

퀘이사존 chunis
318 01-24
2 사이다

5090 드라이버 버전 뭘로 쓰시나유?? 20

퀘이사존 Sum41
1.8k 01-24
17 잡담

저번주 부들떨며 AI를 위한 5090 본체 완성기 25

퀘이사존 커스텀쿠도스
4.7k 01-24
1 사이다

기가바이트 GIGABYTE 지포스 RTX 5060 Ti EAGLE OC ICE D7 8GB 이정도면 잘 샀을... 4

퀘이사존 user_1121957
796 01-24
1 사이다

Rtx 4080 super aorus master 5

퀘이사존 user_1071477
527 01-24
0 사이다

안녕하세요 컴린이 보드..파워..질문입니다 4

퀘이사존 지나가고있습니다
343 01-24
1 잡담

그 5070FE가.... 9

퀘이사존 시골순정남
869 01-24
29 정보

안정적인 엔비디아 언더볼팅 방법 48

퀘이사존 MouseSports
11.4k 01-24
4 질문

5090 아스트랄 지금 사도 괜찮을까요? 12

퀘이사존 클릭해줘요
1k 01-24
1 질문

그래픽카드 문제일까요? 2

퀘이사존 집에가고싶펑
293 01-24
0 질문

타임스파이 점수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993264
387 01-24
1 잡담

세팅 끝 1

퀘이사존 필굿
283 01-24
2 사이다

그래픽카드 결정 고민 12

퀘이사존 D-11
448 01-24
0 질문

안녕하세요 컴퓨터 중고 구매하려는데 시세 좀 봐주세요 5

퀘이사존 추어팔이
509 01-24
0 잡담

그래픽카드가 오르는게 아닙니다. 4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1k 01-24
1 잡담

요즘 글카 분위기 이러면 현 세대 미출시 제품은... 3

퀘이사존 무지성스펙업
724 01-24
0 질문

DDR4 14600kf, 9060xt 업그레이드 질문 4

퀘이사존 user_1121923
565 01-24
9 잡담

컴퓨존 5070TI.... 26

퀘이사존 CWHDA
4.6k 01-24
0 사이다

그래픽카드 핫스팟 온도 7

퀘이사존 user_1121933
479 01-24
2 질문

5090 언더볼팅 그래프 이정도면 무난한가요? 7

퀘이사존 user_1059310
722 01-24
1 잡담

5080 이때도 비싸서 손떨었는데..ㄷㄷ 6

퀘이사존 user_1111184
1.1k 01-24
0 잡담

9070xt 챌린저... 온도가....ㅋㅋㅋㅋ 9

퀘이사존 올해는금손
1.1k 01-24
1 사이다

화면꺼짐 / 팬 풀로드 현상 1

퀘이사존 수락곰
380 01-24
1 사이다

4080 airo 핫스팟온도 질문입니다. 5

퀘이사존 48C1
572 01-24
0 질문

1660s에서 rx9070xt 9

퀘이사존 user_1044284
524 01-24
3 질문

5090솔리드 언볼풀고 순정으로 써보고 있는데요 16

퀘이사존 영원한10번
1.1k 01-24
0 사이다

현재 9700k/rtx2080 조합인데 글카만 9070xt바꾼다면? 4

퀘이사존 stillnox
431 01-24
0 사이다

메인보드에 그래픽카드 2대 꽂으면 2대만큼 성능이 나오나요? 8

퀘이사존 Gingercats
764 01-24
0 질문

3D 막 여쭤볼께 있습니다.

퀘이사존 rainsong
288 01-24
0 사이다

5090 리안리 011 evo 장 착가능한가요? 7

퀘이사존 김율2
394 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