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 잡담

가면무도회 시기는 지났음 15

퀘이사존 M4
824 01-23
0 잡담

아스트랄은 750이 정가네요 9

퀘이사존 user_351316
707 01-23
4 잡담

가격 폭등하면 용팔이 매출 떨어지는거 아닌가요? 11

퀘이사존 user_917202
880 01-23
2 잡담

70xt 프라임 온도 미쳤네요 ㅋㅋㅋㅋ 7

퀘이사존 올해는금손
966 01-23
3 잡담

녹투아 5080 장착 6

퀘이사존 고래거북
931 01-23
5 사이다

여긴 이제 정보게시판이 아닌건가요? 12

퀘이사존 48C1
1.2k 01-23
13 잡담

최하점에 5090 4대나 산 게 인생 업적인 분도 계시네요 46

퀘이사존 동키치
3.7k 01-23
0 잡담

알리) 혹해서 자꾸 모으다보니 9

퀘이사존 햇빛사이
650 01-23
1 사이다

5080 언더볼팅 세팅 어떻게 쓰고 계시나요? 3

퀘이사존 뽐뿌마스타
1.4k 01-23
30 잡담

진짜 신의 한 수 보여드립니다. 18

퀘이사존 케모미미
4.4k 01-23
0 사이다

중고구매시 영수증말고 온라인구매 캡쳐도 as가능하나요? 14

퀘이사존 송시리
634 01-23
0 질문

13700 그래픽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17

퀘이사존 노리0
465 01-23
3 질문

뒤늦게 5080 구매 완료… 그런데 11

퀘이사존 크롱입니다
1.1k 01-23
7 잡담

RTX 5080 뱅가드 두번째 구입 타스. 6

퀘이사존 POTG
1.3k 01-23
0 잡담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가 갑자기 냄비타는 냄새가 약간나는거 같아요. 7

퀘이사존 user_1060306
542 01-23
1 사이다

이사하려고하는데 본체 8

퀘이사존 user_1098611
477 01-23
0 사이다

윈10 msi애프터버너 실행하면 바로 꺼지는 증상 3

퀘이사존 user_772666
490 01-23
3 사이다

중고그래픽카드 구매.. as기간 상품설명과다름 7

퀘이사존
631 01-23
0 질문

그래픽카드 2장 설치 관련 여쭙고 싶습니다. 4

퀘이사존 Juan836
442 01-23
4 질문

저번달에 기변증으로 5090으로 바꾼 선택.. 3

퀘이사존 천금
750 01-23
0 잡담

가격이 오르니 시끌시끌 하네요.. 1

퀘이사존 Semos
442 01-23
5 정보

[루머] 엔비디아 글카 26년 3분기까지 생산 중단 5

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
2k 01-23
13 사이다

아스트랄은 왜 비싼걸까요? 49

퀘이사존 Juan836
2.7k 01-23
0 잡담

소음으로인한 지극히 개인적인 그래픽카드 구매기준

퀘이사존 user_1120161
388 01-23
2 잡담

천장위에 천장이 또 있던거였나.. 3

퀘이사존 버터와플
875 01-23
9 잡담

근데 참 좀 그렇긴 합니다 8

퀘이사존 청주사는학생
1.3k 01-23
1 잡담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가격 언제 이렇게 올랐나요??

퀘이사존 화월비원
818 01-23
4 잡담

혹시나 해서 오늘 본 5090 슈프림 최저가 시세.. 8

퀘이사존 user_1060306
1.3k 01-23
0 사이다

CPU 5600x QHD 그래픽카드는 뭘로? 8

퀘이사존 Tan
980 01-23
2 정보

5070 요놈 이거참애매합니다 브이램문제 21

퀘이사존 바이키
839 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