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33 정보

◇AMD CPU 한정◇ PCI Express Up/DownStream Switch  Port를 위한 I/O ... 46

퀘이사존 KKM
8k 01-17
0 사이다

단종후 재 출시 7

퀘이사존 질리언
987 01-17
1 잡담

5080 이거 안보내 주겠죠?ㅋㅋ 7

퀘이사존 CWHDA
1.2k 01-17
0 사이다

컴린이가 9070xt 사용해도 큰문제없을까요?? 6

퀘이사존 아임구르트
805 01-17
0 사이다

고용량 파워에 저가라인 그래픽카드쓰면 문제생기나요? 7

퀘이사존 웨지후라이
619 01-17
0 질문

3080 ->5080 카드로 넘어왔습니다 질문 몇개만 드리겠습니다ㅠ

퀘이사존 컴알잉
678 01-17
0 사이다

5080 부팅시 블랙스크린 아직도 안 고쳐진 건가요? 25

퀘이사존 신삥
1.1k 01-17
22 잡담

asus 5090 매트릭스 수령 후기입니다. (사진多) 41

퀘이사존 지쟈아스
4.2k 01-17
0 질문

그래픽카드 가격 폭등걱정으로 지름신이 ㅠㅠ 6

퀘이사존 사과젤리
1.2k 01-17
1 질문

5080 아스트랄 순정 타익 수율 괜찮은 편인가요? 2

퀘이사존 Hwaney
947 01-17
0 사이다

dlss 메모리 사용량 질문 2

퀘이사존 루도
542 01-17
0 질문

그래픽 교체후 이상증상 도와주세요 선생님들 2

퀘이사존 user_955557
391 01-17
1 사이다

프레임이 높아지면 멀미도 유발하나요? 8

퀘이사존 홍실짱
821 01-17
1 사이다

7900xtx > 5070Ti 넘어갈까요?? 10

퀘이사존 클라우디오
1.3k 01-17
1 사이다

5080 그래픽카드 티어 질문드려봅니다. 12

퀘이사존 user_1118391
1.8k 01-17
0 사이다

가격정상화될때까지 땜방 가능할까요 3

퀘이사존 user_1120163
735 01-17
4 사이다

형들 아스트랄 5090 미국에서 사가는거 어때요? 15

퀘이사존 와치와치
2.1k 01-17
1 잡담

XFX 9060xt 16GB 언더볼팅 사용중 게임이 멈추네요. 6

퀘이사존 jhson93
937 01-17
0 질문

같은 그래픽 카드 여도 제조사별로 성능 차이 있나요? 1

퀘이사존 pandoramm
524 01-17
0 질문

중고거래 후 구매자가 작동이 안된다고 합니다 10

퀘이사존 dlzkfntm999
1.1k 01-17
0 질문

NVIDIA App 엔비디아 앱 이 사라졌습니다? 2

퀘이사존 쿠로밍
798 01-17
0 사이다

컴이 한번씩 꺼지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6

퀘이사존 hdan
457 01-16
1 사이다

5080 뱅가드 이정도면 점수 괜찮을까요? 1

퀘이사존 dangyun
790 01-16
4 잡담

지포스 5천번이 마지막이라는 말이 있던데 맞나요? 23

퀘이사존 희후니
9.1k 01-16
0 질문

RTX5080 Vulcan 오버 문의드립니다 2

퀘이사존 쭈니빠덜
565 01-16
0 질문

하드웨어 모니터좀 봐주세요. 정상 인가요? 2

퀘이사존 무조권최고
451 01-16
2 잡담

언더볼팅을 왜 이제야 했을까.. 3

퀘이사존 초코바나
1.3k 01-16
1 질문

5070 ti 토마호스 팬 돌아갈 때 소음 8

퀘이사존 user_1051929
1.2k 01-16
0 질문

9060xt중고 존버해야하나요? 4

퀘이사존 user_1008089
800 01-16
0 질문

5070ti laptop gpu 타스 파스 봐주세요! 1

퀘이사존 user_1116862
855 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