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5080 뱅가드 이정도면 점수 괜찮을까요? 1

퀘이사존 dangyun
791 01-16
4 잡담

지포스 5천번이 마지막이라는 말이 있던데 맞나요? 23

퀘이사존 희후니
9.1k 01-16
0 질문

RTX5080 Vulcan 오버 문의드립니다 2

퀘이사존 쭈니빠덜
566 01-16
0 질문

하드웨어 모니터좀 봐주세요. 정상 인가요? 2

퀘이사존 무조권최고
453 01-16
2 잡담

언더볼팅을 왜 이제야 했을까.. 3

퀘이사존 초코바나
1.3k 01-16
1 질문

5070 ti 토마호스 팬 돌아갈 때 소음 8

퀘이사존 user_1051929
1.2k 01-16
0 질문

9060xt중고 존버해야하나요? 4

퀘이사존 user_1008089
802 01-16
0 질문

5070ti laptop gpu 타스 파스 봐주세요! 1

퀘이사존 user_1116862
859 01-16
4 잡담

zotac 4080 airo는 다시봐도 디자인하나는 진짜 잘뽑은거 같네요 6

퀘이사존 48C1
736 01-16
4 사이다

아스트랄 RTX. 5090. 단종인가요? 6

퀘이사존 에레미엘
1.6k 01-16
1 잡담

이대로면 2세데쯤 지나서 80급 본체도 1000들어갈듯 3

퀘이사존 웨지후라이
634 01-16
2 사이다

5070ti 토마호크랑 폴라폭스랑 이글 중에는 뭐가 괜찮을까요? 4

퀘이사존 KOort01
874 01-16
0 질문

rx 7600 챌린저 사도 될까요

퀘이사존 user_1083434
334 01-16
2 사이다

5090 슈프림 다나와 옥션에서 샀는데 괜찮을까요 5

퀘이사존 개복치
1.3k 01-16
0 질문

특정 게임 실행 시 폰트 부분 깜빡임 현상

퀘이사존 user_1120127
294 01-16
0 질문

3070 그래픽 드라이버 추천좀해주세요(배그) 2

퀘이사존 user_997898
922 01-16
1 사이다

5090요 게시판글을 쭉보니까 8

퀘이사존 상대적가난함
1k 01-16
1 질문

5070ti 단종이 오보라면 가격이 좀 떨어질 가능성이 있나요? 8

퀘이사존 KOort01
1.2k 01-16
1 질문

피파감독모드 +롤하는데 그래픽 4070ti인데 추천좀요! 4

퀘이사존 또바기치킨
500 01-16
1 사이다

안녕하세요 3070 쓰고있는데 고견부탁드려요~~ 16

퀘이사존 마쿠
579 01-16
1 잡담

PC시장 재밌네요... 2

퀘이사존 DongGREE
1.4k 01-16
0 질문

컴퓨터 사양에 비해 점수가 너무 안나와요 ㅠㅠ 1

퀘이사존 user_1119342
436 01-16
2 사이다

4090에서 5090가야할지.. 14

퀘이사존 Deltamuze
1.3k 01-16
0 질문

매트릭스 1차 종료인가요..? 3

퀘이사존 ykf
591 01-16
0 사이다

5060ti 16g vs 9060xt 16g 5

퀘이사존 EuisaYangban
1.1k 01-16
0 질문

앤비디아 앱 오류 1

퀘이사존 음식은간이자감
470 01-16
0 사이다

어로스5080. 최근 구매하셨던분들 써멀 원래 이렇게 보이나요? 10

퀘이사존 무조권최고
938 01-16
47 잡담

만리 RMA 수리누락 대원 AS 결과 41

퀘이사존 호선
6.3k 01-16
1 사이다

라이저 키트는 실패한 상품인가요? 13

퀘이사존 Gingercats
874 01-16
6 잡담

초소형 미니케이스로도 5090 쿨링이 가능한 거였군요... 14

퀘이사존 오디오파일
1.8k 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