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정보

5090 500 이상부터는 손이 7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720 01-14
0 질문

행님들 지금 제사양에서 글카만 업글가능할까유 7

퀘이사존 user_1119488
354 01-14
3 정보

기가바이트 RTX 5080 gaming oc 구입 후기 4

퀘이사존 클로즈
1.1k 01-14
1 질문

현대카드 많이 별로인가요? 11

퀘이사존 호로로로로롤
611 01-14
1 사이다

1050파워로 9800 3디에 5090 사용 사능할까요. 2

퀘이사존 user_1060306
440 01-14
0 사이다

그래픽 카드 사용량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 라오어2) 9

퀘이사존 대대로
382 01-14
4 잡담

5090 ---> 5080으로 다운했습니다. 9

퀘이사존 하나인
1.6k 01-14
27 정보

후기-5090 멜팅/버닝 리스크를 없애자 (feat. 듀얼 파워 커넥터) 31

퀘이사존 sugi0lover
4.3k 01-14
3 잡담

화스트랄 구입했어요! 5

퀘이사존 polevik
535 01-14
0 질문

컴퓨터가 모니터가 안 켜지는데 혹시 아시는 분 있을까요? ㅠ 4

퀘이사존 서민당총재
284 01-14
1 질문

5070ti 4k모니터 14

퀘이사존 user_1114589
799 01-14
1 사이다

컴퓨존에서 구매했는데 한진택배 이렇게 늦나요? 9

퀘이사존 으어아으야으앙
1.2k 01-14
0 잡담

600와트 이하의 제품은 이제 물건너 간거 맞죠? 7

퀘이사존 WithVR
691 01-14
1 잡담

5080불칸 판매몰이 확줄었네요. 4

퀘이사존 CWHDA
994 01-14
2 질문

5080 FE 커넥터 걸쇠 파손 as 질문 6

퀘이사존 user_738452
997 01-14
30 정보

5090 중고로 팔까 고민하는 분들께 39

퀘이사존 Icanbuyit
6.6k 01-14
1 질문

5600x랑 쓰려는데요 6

퀘이사존 user_1119458
529 01-14
0 사이다

tbp, 소비전력이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 여쭤봅니다. 10

퀘이사존 user_1119212
586 01-14
0 사이다

5070ti DLSS 4.5 적용하면 4K 120Hz까지 된다는데 팩트인가요?? 16

퀘이사존 SENiKAnoFAN
1.7k 01-14
0 잡담

아니 인텔은 인기도 없는데 가격은 왜 이럴까요? 9

퀘이사존 Sksjdh
842 01-14
2 잡담

쿠팡 5090 완본체 필요하신 분 12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1.7k 01-14
2 사이다

5080 고주파 교환 할까요 말까요 7

퀘이사존 크샬
1.4k 01-14
2 잡담

저번주에 5080살떄 걍 5090 살걸.... 4

퀘이사존 user_1060306
1.1k 01-14
0 질문

5090 아스트랄 타스 전류값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14

퀘이사존 아르세나
649 01-14
35 잡담

드디어 구했습니다!!!(졸업 합니다) 65

퀘이사존 Sum41
7.1k 01-14
0 질문

그래픽카드 ↔ 파워 연결 관련 질문입니다. 2

퀘이사존 kks0922
343 01-14
0 질문

컬러풀 보증 연장 구매후 언제까지 등록 해야하나요? 2

퀘이사존 언덕
649 01-13
1 사이다

5090 아스트랄 3dmark 타익,스틸노마드에요. 좀봐주세요 6

퀘이사존 포비사랑
842 01-13
1 질문

그래픽카드업글 해야될까요 2

퀘이사존 무조권최고
420 01-13
2 잡담

알리 12일 글카구매 대부분 취소?? 11

퀘이사존 대관령야생동물
1.2k 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