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5060Ti 구매할만할까요? 3

퀘이사존 컴퓨터부품너무어렵다
881 01-14
1 질문

그래픽카드 중고 구매, 어디까지 감수하시나요? 8

퀘이사존 금요일최고맨
630 01-14
0 잡담

화스트랄 569만 (품절)ㅠㅠ 9

퀘이사존 퇴근하고픈냥
1.1k 01-14
0 사이다

그래픽카드 교체 도와주세요 2

퀘이사존 user_1119214
374 01-14
0 잡담

화스트랄은 650으로 반영 됐나 보네요 4

퀘이사존 user_351316
650 01-14
0 사이다

그래픽카드 팬 특정 rpm 소음 질문 2

퀘이사존 ckqua
518 01-14
0 질문

언제부턴가...

퀘이사존 user_1094380
346 01-14
1 잡담

현시점 5090 소유자들은 6090갈아탈때 13

퀘이사존 hsn
1.2k 01-14
0 사이다

5070 ti 모델 추천 부탁드립니다! 9

퀘이사존 직영다리미
1.1k 01-14
1 잡담

중고나라 5090 매물들 잼있군요 6

퀘이사존 남자의선정리
1.4k 01-14
0 질문

9070xt 메모리 온도 문제?? 3

퀘이사존 데루찌
749 01-14
0 사이다

90도 케이블 질문 있습니다. 5

퀘이사존 user_1027344
652 01-14
0 잡담

지금 5090보다 딱 2~30 프로만 더 좋았으면 싶어요 10

퀘이사존 WithVR
755 01-14
1 질문

5090 슈프림 영수증 없어도 괜찮을까요? 37

퀘이사존 AsuraBuddha
1.1k 01-14
22 잡담

5090이 100만원 오르면 뭐하나요 27

퀘이사존 WithVR
5.7k 01-14
0 사이다

Rx9070xt 새로 구매해서 장착했는데 8핀 케이블이 걸립니다 11

퀘이사존 당당뚤기
769 01-14
1 사이다

조텍 RTX4070 AMP AIRO 스파이더맨 에디션 중고가격 질문 1

퀘이사존 user_1119534
421 01-14
1 잡담

??? : 멈춰!! 반품 하면 안돼!!!!! 7

퀘이사존 애쓴다
1.5k 01-14
2 잡담

5090 엄청나게 오를겁니다 8

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
1.4k 01-14
0 잡담

5080 어마 아이스 결제 했는데 2

퀘이사존 user_349468
686 01-14
0 잡담

5090 구매 후 기존 4080슈퍼 중고로 팔려는데요 14

퀘이사존 hsn
856 01-14
1 질문

As 보내려하는데 이거 무조건 글카 문제 맞겠죠? 5

퀘이사존 user_1119519
458 01-14
0 질문

현 사용하는 제품인데 5070ti로 업글해도 괜찮을까요?? 9

퀘이사존 ior770
591 01-14
0 잡담

안전거래 이용 방법 4

퀘이사존 애쓴다
595 01-14
1 질문

인게임에서 fsr키면 무슨 효과가 있는건가요?? 4

퀘이사존 미논미
786 01-14
33 정보

사기 많은데 안전거래 왜 안하냐구요?(경험) 66

퀘이사존 user_292232
4.8k 01-14
1 질문

기가바이트 5090 구매 질문 8

퀘이사존 user_865304
495 01-14
9 잡담

글카도 시작됐네요...꽉 잡으세요 11

퀘이사존 MaK0
3.8k 01-14
8 잡담

퀘존장터 글카사기 또 발생 29

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
2.1k 01-14
0 사이다

램값 폭등 때문에 9600x 4060ti 에서 글카 업글 하려합니다 ㅠㅠ 11

퀘이사존 한숨매트
689 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