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5070ti (msi 게이밍 트리오) 모니터 4대 연결시(HDR 적용)유튜브 동영상 색상 번짐(변색) 4

퀘이사존 마제스티
617 01-10
1 질문

5070 구매 4

퀘이사존 ovavee
486 01-10
0 질문

글카 간섭 있으려나요? 7

퀘이사존 user_1086960
558 01-10
1 질문

9070xt 레데리2 ‘fffff~’ 에러 1

퀘이사존 마제스티
669 01-10
0 잡담

스팀 오버레이가 부드러운 모션은 감지 못하네요

퀘이사존 ajoucap
885 01-10
0 질문

5080 전력 표시 문제(w가 안뜸) 1

퀘이사존 user_1035572
393 01-10
0 사이다

타스 점수가 이상합니다. 의견 부탁드려요. 6

퀘이사존 회색잔영
439 01-10
0 사이다

라데온 매트릭 오버레이에서 dx 어떻게 뜨게 하나요? 2

퀘이사존 user_1118537
423 01-10
12 잡담

그래픽카드 업글 간단후기(9070xt → 5080) 14

퀘이사존 Yua
4k 01-10
0 사이다

그래픽카드 고장 문제 질문드립니다 3

퀘이사존 ATRI
356 01-10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선 말인데요. 4

퀘이사존 user_845385
566 01-10
4 잡담

AMD와 인텔은 PCI Express Up/Downstream Switch Port가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1

퀘이사존 KKM
1k 01-10
10 잡담

DLSS 4.5 트랜스포머 2세대는 아직 멀었나봐요. 7

퀘이사존 류오동
3.4k 01-10
0 질문

긱바 5080 게이밍oc 팬 led가 원래 깜박 거리나요? 1

퀘이사존 아칸다칸디
506 01-10
0 질문

알리에서 5070ti 주문했는데 정품등록 문의드려요 3

퀘이사존 user_951355
539 01-10
0 사이다

DLSS 4.5 사용법을 모르겠습니다. 7

퀘이사존 user__507160
2.8k 01-10
26 잡담

어제 취소엔딩 안난 5090 왔습니다. 35

퀘이사존 user_820095
6.7k 01-10
0 질문

이번 DLSS 4.5 사용시에 윈도우 11 버전은 별 영향 없을까요? 3

퀘이사존 otechs
566 01-10
0 사이다

티몬에서 구매한 글카... AS 증빙에 대한 질문 4

퀘이사존 리낙
1k 01-10
0 사이다

5080은 몇도부터 스로틀링이 걸리나요? 4

퀘이사존 arcteric
810 01-10
10 잡담

5090 입금하려다 그냥 보류... 17

퀘이사존 망구87
3.3k 01-10
1 사이다

만약 슈프림 구매한다면 11

퀘이사존 VIXI
681 01-10
7 잡담

5090 아스트랄 팔려고 했었는데 9

퀘이사존 user_1021659
2.1k 01-10
0 잡담

짤하나로 표현한 현PC시장

퀘이사존 우왕구웃
1.1k 01-10
1 사이다

당근에서 중고 4070SUPER 구매했는데 점수 온도 정상품일까요? 3

퀘이사존 AMDAMDAMD
822 01-10
0 사이다

5080 완조립 vs 5070ti 내입맛대로 9

퀘이사존 lilPCkk
644 01-10
1 질문

그래픽카드 선택 질문좀 드리고자 합니다... 6

퀘이사존 user_1118550
463 01-10
10 잡담

5090 어마 구매했어요! 13

퀘이사존 user_1026212
1.3k 01-10
0 질문

msi 5070 ti 온도가 왜이렇게 높게올라갈까요?.. 1

퀘이사존 수욜세시반
810 01-10
2 잡담

xfx 9060xt 16gb 구입했습니다. 2

퀘이사존 쾌변의카프카
849 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