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만리 그래픽카드를 msi센터에서 인식을 못해요 12

퀘이사존 내안에흑염룡
740 01-11
0 사이다

3070ti 핫스팟 온도가 100도가 넘어가고 팬이 4000RPM이 넘어갑니다. 8

퀘이사존 KOort01
717 01-11
0 질문

nvidia 앱 HUD FPS 카운터가 왜 저는 먹통일까요? 4

퀘이사존 BrotherLouie
471 01-11
3 질문

msi 그래픽카드 led 끔 : msi center 지우지 말아야 하나요 11

퀘이사존 후렌치스파이
1k 01-11
0 질문

글카 방열판 기울어진거 같아요 1

퀘이사존 user_1118839
487 01-11
0 질문

3080에서 5070ti 로 교체 질문 2

퀘이사존 LOSTPIAM
624 01-11
1 질문

작업,게임용 5060 ti vs 4070 super 5

퀘이사존 곧전역한지닝
1.2k 01-11
0 질문

3070ti 컴터에서 글카만 5070 변경 도와주세요 4

퀘이사존 느림거북이
503 01-11
1 사이다

라데온 -> 지포스 (드라이버) 1

퀘이사존 퀴모륑
441 01-11
1 질문

램가격이렇게 폭등계속유지되면 나중에 출시될 6090은 500만원 하려나요? 39

퀘이사존 스릉한다
1.4k 01-11
7 잡담

논X3D 또는 인텔 CPU에 '네이티브 NVMe' 적극 추천, 스터터링 완화 20

퀘이사존 KKM
2.8k 01-11
1 질문

5070ti 팰릿 겜프로 살려하는데 요놈 5

퀘이사존 user_1086960
710 01-11
2 사이다

5090 슈프림 타익 점수 좀 봐주십시오 9

퀘이사존 Kocat
771 01-11
0 잡담

DLSS 4.5, 구형 그래픽카드에서 성능저하 뚜렷 2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4.4k 01-11
1 질문

5060 사려고하는데 내일 알리 할인 기다리는게 좋을까요? 4

퀘이사존 user_1118799
627 01-11
0 사이다

5070ti 점수가 너무 낮은데 불량일까요? 5

퀘이사존 드래곤타이거
552 01-11
2 질문

5090 모델 질문[추가질문] 4

퀘이사존 user_802484
714 01-11
1 질문

중고 크래픽 카드 구매 질문입니다. 7

퀘이사존 user_1066300
497 01-11
6 잡담

90시리즈 고점저점 판독기입니다 20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2.9k 01-11
2 사이다

FHD 60HZ 모니터면 9060XT 정도면 괜찮으려나요. 7

퀘이사존 Chase85
668 01-11
1 질문

완본체를 구매했는데 이미 등록이 되어있다면 8

퀘이사존 user_570555
696 01-11
1 질문

그래픽카드 불량테스트 7

퀘이사존 Ruha98
587 01-11
24 잡담

라데온 9079xt 대만족 이네요 40

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
4.6k 01-11
0 사이다

9070xt vs rtx4070 7

퀘이사존 user_1115317
734 01-11
0 사이다

5080불칸 지지대 하나 추천 부탁드립니다 8

퀘이사존 쭈니빠덜
1k 01-11
0 질문

조텍 RGB 신호선 4

퀘이사존 다이버저스틴
554 01-11
1 잡담

어이없는 착각 7

퀘이사존 WithVR
672 01-11
3 잡담

날이 춥길레 5080 대자연쿨링 3d mark.. 15

퀘이사존 아직은컴맹
1.9k 01-11
0 잡담

4060Ti 16GB 모델은 찾아 볼 수가 없군요.

퀘이사존 JS2theoneLs
899 01-11
1 잡담

글카 미쳤다 6

퀘이사존 에레미엘
1.2k 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