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 잡담

5090이 지리긴 하네요 어크 섀도우즈

퀘이사존 퀘이사아에
919 01-12
0 질문

30번대 드라이버 추천 부탁드려요 2

퀘이사존 티플레티넘
605 01-12
0 질문

엔비디아 앱 드라이버 설치시 용량 쌓임 2

퀘이사존 까불이
900 01-12
0 잡담

FSR4 레드스톤ML 이거 HAGS랑 상관없이 돌아가는군요. 2

퀘이사존 RoseWoo
1.1k 01-12
0 사이다

5070ti 쓰는데 갑자기 이상현상이 잠깐 발생했는데.. 9

퀘이사존 빅토리스마이트
837 01-12
0 사이다

DarkFlash DQX80 + 컬러풀 iGame 5070TI 6

퀘이사존 디던
514 01-12
2 질문

진짜 컴 부품 너무 비싼거같아요 7

퀘이사존 왕배빵빵이
1.1k 01-12
3 잡담

zotac 5080 가격 이제 훨 올랏네요 7

퀘이사존 SWEETDREAM
1.5k 01-12
6 잡담

5070ti 주문하고 고민 중이네요... ㅜ 33

퀘이사존 김으악
2.3k 01-12
0 사이다

주식용으로 내외장그래픽 동시 사용중인데요 (Ultra5 225 vs GT1030) 2

퀘이사존 user_1118932
492 01-12
1 잡담

알리에 5090 워터포스 있네요 8

퀘이사존 user_349468
969 01-12
2 잡담

알리 5090 PNY 467만원.. 9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1.1k 01-12
2 잡담

amd가 tsmc에서 삼성 2나노로 바꾼다는데 4

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
963 01-12
0 질문

3060 -> 5070ti 체감 뭐를 통해서 하는게 좋을까요? 9

퀘이사존 user_1116261
820 01-12
0 사이다

rtx5050 살까요 5

퀘이사존 user_1118728
633 01-12
1 잡담

다음주 전역인데 글카 가격 계속 올라 미치겠네요... 11

퀘이사존 user_1107567
804 01-11
1 잡담

5080 불칸 타스점수~ 4

퀘이사존 컴알못아재형님
826 01-11
1 질문

조텍 5070ti 온도 높은 편인지 궁금합니다 5

퀘이사존 녹색브로콜리
664 01-11
0 사이다

5060 9060 9060xt 1

퀘이사존 user_1110560
651 01-11
2 질문

9070XT 이런 현상 보신분 계신가요?(문제) 11

퀘이사존 초코콜라
801 01-11
0 사이다

9060xt 좋은건가요?(5070ti??) 5

퀘이사존 user_1110560
896 01-11
0 사이다

9060xt 점수랑 온도좀 봐주세요 2

퀘이사존 해맑은무개념
478 01-11
0 질문

질문 입니다 1

퀘이사존 아스트랄
597 01-11
2 잡담

dlss 4.5 설정해도 차이가 없을 수 있나요? 3

퀘이사존 EggMoneyNa
917 01-11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사망여부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4

퀘이사존 냐우루르
432 01-11
5 사이다

시소닉 12VHPWR 90도 케이블은 어디에서 사야할까요? 25

퀘이사존 user_1118506
2.1k 01-11
0 질문

그래픽카드 지지대 4

퀘이사존 user_1111480
479 01-11
1 잡담

5080 살지말지 고민되네요 5

퀘이사존 user_1025525
1.3k 01-11
11 잡담

. 41

퀘이사존 젤다
5.7k 01-11
1 사이다

5070vs 9070xt면 뭐사나요? 15

퀘이사존 user_923069
1.1k 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