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 잡담

슈프림5090 720만… ㄷㄷ 14

퀘이사존 user_1021659
1.2k 01-12
3 정보

어제 알리 PNY5090 결국 취소엔딩.. 17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1.4k 01-12
0 잡담

7900xtx 게임패스 게임 해보다가 아쉬움1추가 5

퀘이사존 햄복검자
693 01-12
33 잡담

5070 산 지 한달 되었는데 정말 좋네요.... 38

퀘이사존 user_1113291
7k 01-12
1 사이다

조텍 5070 솔리드 OC vs 컬러풀 5070 울트라 OC 어떤게 더 좋은거에요? 5

퀘이사존 hazuki
908 01-12
3 잡담

다나와에 검색되는 5090 판매처가 줄어드는듯 2

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
736 01-12
2 사이다

5070ti 5080 두 모델중 어떤모델 고르는게 날까요? 12

퀘이사존 insighwalk
937 01-12
1 사이다

5090 멜팅 as 관련 질문 16

퀘이사존 Bbagi
863 01-12
1 잡담

조텍 정비소 굿! 근데 수냉 이네요

퀘이사존 애쓴다
596 01-12
1 잡담

고주파 응근 스트레스네요 6

퀘이사존 hun1234
790 01-12
0 사이다

3080에서 5080 넘어가보려는데 질문! 3

퀘이사존 컴알잉
658 01-12
0 질문

기가바이트 5090 에 슬리빙 케이블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2

퀘이사존 으어아으야으앙
594 01-12
0 잡담

컴퓨존 AORUS 지포스 RTX 5090 AI BOX 외엔 싹 품절.... 1

퀘이사존 user_292232
727 01-12
0 잡담

대체 4090은 왜 이러는건가요? 10

퀘이사존 WithVR
1k 01-12
1 사이다

4080 에서 9070XT 생각중인데요 23

퀘이사존 48C1
1k 01-12
5 정보

조텍 vip 매달 혜택 정리 (25년 7월부터) 10

퀘이사존 user_292232
1.4k 01-12
0 질문

엔비디아 드라이버 업뎃 후 글카 인식 안됨 2

퀘이사존 티플레티넘
530 01-12
9 질문

5090, 6090 여러 유부남님들의 고견이 필요합니다... 57

퀘이사존 user_1054849
2.7k 01-12
3 질문

전역 후 5070 사려했는데 9070xt으로 바꾸는거 어떤가요 11

퀘이사존 user_1107567
933 01-12
2 잡담

어제까지 G마켓 5070Ti 혜택가... 오늘은 솔드아웃 5

퀘이사존 KKM
1.1k 01-12
3 사이다

5070 TI VS 5080 고견 부탁드립니다. 29

퀘이사존 Nicedoyo
1.4k 01-12
1 사이다

5070ti 선택장애 4

퀘이사존 시후시은아빠
649 01-12
0 질문

5060 어디꺼 살까요 3

퀘이사존 스마일맨85
641 01-12
4 잡담

알리 470만 pny5090도 품절이네요 4

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
776 01-12
3 질문

5090 살까요 말까요 15

퀘이사존 소하동식품공학과
905 01-12
1 잡담

오늘부터 알리 세일이라서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다 올랐네요 5

퀘이사존 hazuki
736 01-12
1 잡담

DLSS 4.5는 이렇게 이해하면 되나요? 5

퀘이사존 hon3y
1.5k 01-12
0 잡담

네이버는 그래픽카드 사기꾼들 관리 안하려나요 9

퀘이사존 와룡벅지
739 01-12
8 잡담

Wireview pro ii 후기 입니다. 10

퀘이사존 EPKO
1.7k 01-12
0 사이다

Dlss4.5가 일단 dlss지원게임이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2

퀘이사존 게임패스
1.1k 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