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4 잡담

라데온 성능 오버레이가 잘 안되던 문제를 해결한 썰 2

퀘이사존 seeseetv
1.4k 01-08
0 질문

dlss 4.5와 rr 9

퀘이사존 락키김
1.3k 01-08
1 질문

DLSS 질문드려요 (3070) 1

퀘이사존 늅비입
814 01-08
0 질문

사양에 비해 프레임이 안나옵니다 ㅠ 도와주세요 2

퀘이사존 user_1118106
529 01-08
1 질문

5060ti 16GB 사려는데 벤투스 별로임? 7

퀘이사존 user_1114266
1.3k 01-08
9 정보

RTX50번대 ai 최적화로 성능 향상, VRAM사용량 감소 6

퀘이사존 군대가싫어요
3.5k 01-08
0 사이다

제조사 AS 방문으로 받을려고 합니다. 5

퀘이사존 감성충
489 01-08
1 사이다

3060에서 글카를 업글하려고 하는데 질문드립니다 4

퀘이사존 user_835810
381 01-08
14 질문

9070 샀는데 죽고싶습니다 64

퀘이사존 user_1118079
6.4k 01-08
2 잡담

아스트랄 언더볼팅하니까 고주파 엄청 줄어들었네요 2

퀘이사존 퀘이사침묵
813 01-08
1 질문

9070 샀는데 프레임 이상해요 제발 도와주세요 12

퀘이사존 user_1118079
698 01-08
6 잡담

5090 AMP 도착해서 5070TI AMP 와 비교중인데요 15

퀘이사존 의사양반거긴
1.8k 01-08
0 질문

원인을 알수있을까요? [해결] 7

퀘이사존 감성이
415 01-08
1 잡담

인텔 팬서레이크 내장 글픽 무섭네요 3

퀘이사존 user_1111252
971 01-07
2 잡담

DLSS4.5 화질 최곤데요? 5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1.8k 01-07
2 사이다

RX 9070 XT 샀는데 봉인실 원래 없나요? 7

퀘이사존 벼루쇼
690 01-07
0 질문

컴린이 메인보드 VGA 하얀불 도와주세요

퀘이사존 user_942445
429 01-07
2 사이다

dlss 4.5를 꼭 엔비디아 앱에서 적용해야 하나요? 7

퀘이사존 ajoucap
1.7k 01-07
1 사이다

조택 5090 amp 파이어스톰 팬속도 3

퀘이사존 핫곰이당
781 01-07
5 잡담

조텍 5090 amp 간단한 후기 13

퀘이사존 hsn
1.8k 01-07
0 질문

그래픽카드 불량인가요? 6

퀘이사존 욜로라이프민
529 01-07
1 잡담

rtx5090 스텔스 타익 타스 재미로 해봤습니다 2

퀘이사존 애플게이트
548 01-07
0 사이다

DLSS 4.5 적용했는데...??V램이 부족하다뇨? 5090인데? 5

퀘이사존 김상사
1.5k 01-07
0 사이다

5060Ti 16Gb 을 구입했는데 질문입니다. 7

퀘이사존 선한이웃
751 01-07
0 질문

Dlss 4.5 질문 드립니다 ㅜ

퀘이사존 알수없는기동력
785 01-07
1 사이다

DLSS 4.5 적용 후 CPU급발진 질문 2

퀘이사존 user_698180
937 01-07
3 잡담

591.74 화면이 번쩍 거린다는 글을 아침에 썼는데 말입니다 5

퀘이사존 파워고릴라
3.6k 01-07
3 질문

이번 조택 5090 amp 타스 등 점수 좀 봐주세요 15

퀘이사존 hsn
736 01-07
0 잡담

DLSS 4.5 1.5일 후기 단점 1

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
1.4k 01-07
1 질문

5080 dlss 4.5 써보신분 질문드립니다 5

퀘이사존 락키김
1k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