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이게 고주파가 맞나요? 10

퀘이사존 MircroTon
1k 01-10
1 사이다

혹시 라데온에도 강제 플레싱툴 같은게 있을까요? 4

퀘이사존 부족한컴덕
935 01-10
5 잡담

12400F 에 5070TI 업글 및 DLSS 4.5 후기 1

퀘이사존 르클레르
2.4k 01-10
6 사이다

글카 지금 살만한가요? 20

퀘이사존 user_1118728
2.4k 01-10
1 잡담

아쉬운 대로 연운에서 DLSS 사용시 자글거림 줄이는 옵션 1

퀘이사존 dm[A.I]ntel
2.4k 01-10
0 정보

2080ti DLSS 4.5 테스트 3

퀘이사존 필굿
1.2k 01-10
0 사이다

5070ti 2.5슬롯 제품 써도 괜찮을까요? 6

퀘이사존 user_1086960
797 01-10
0 잡담

DLSS 설정에 따른 화질차이에 대한 논쟁에 관련하여 한글자 끄적여봄

퀘이사존 user_906623
571 01-10
0 질문

컴퓨터가 많이 노후해서 업글로 생각중입니다 형님들 6

퀘이사존 user_1118718
497 01-10
0 질문

dlss4.5 다들 잘 사용중이신가요? 13

퀘이사존 갸르르릉쿵
1.6k 01-10
1 질문

그래픽카드 교체 후 블랙스크린 현상 7

퀘이사존 user_766146
495 01-10
11 사이다

조텍 5090 솔리드oc 화이트 이번에 구매하신분 계신가요? 팬불량 23

퀘이사존 암드
2.4k 01-10
5 잡담

알리 1/12 할인가격을 보면 대충 답이 보이네요. 18

퀘이사존 KKM
4.2k 01-10
0 질문

7900gre 와 9060xt 고민중이네요.. ㅠㅠ

퀘이사존 junse524
579 01-10
5 잡담

작년 4090 중고로 팔려던 그래픽카드... 보면 웃음이 나옵니다. 8

퀘이사존 사랑합시다
2k 01-10
0 잡담

3050>>5060 그래픽카드변경후 렉 해결

퀘이사존 닉네임고민중입니다.
481 01-10
1 잡담

NVIDIA RTX PRO 6000 Blackwell 은 가격변동이 없네요.. 9

퀘이사존 user_917202
1.2k 01-10
4 잡담

불칸 영접.. 14

퀘이사존 컴알못아재형님
933 01-10
8 잡담

다음주 월요일 5090 가격 상승 또 예고 되어있다네요 6

퀘이사존 IWGP
1.7k 01-10
0 사이다

그래픽카드 다음주월요일부터 오르나요?? 5

퀘이사존 금향
857 01-10
0 사이다

수냉쿨러 선 문제때문에 질문합니다 4

퀘이사존 user_1104899
377 01-10
0 질문

잡생각

퀘이사존 맥주중독자
284 01-10
1 사이다

형님들 저런 판매처에서 글카 구매해도 될까요? 4

퀘이사존 아마추어[서군]
529 01-10
2 잡담

dlss 4.0 품질 vs dlss 4.5 성능 (명조) 1

퀘이사존 블루쵸파
4.3k 01-10
0 질문

그래픽카드 쿠팡구매 (컴린) 5

퀘이사존 컴리니온
699 01-10
8 잡담

긱바 기판 휨 As 센터 연락 왓네요 14

퀘이사존 MMETO
2.9k 01-10
0 질문

게임중 모니터 껏을시 gpu로드 안되게하는법 없나여 6

퀘이사존 kessler
369 01-10
1 사이다

현재 시점, 2070super로도 퀄리티가 보장된 로컬ai가동이 가능한가요? 8

퀘이사존 user_1118671
942 01-10
0 사이다

다들 MPO 비활성화 하시나요? 8

퀘이사존 BehindYou
10.7k 01-10
6 잡담

얼떨결에 탁탁 5090 AMP 설치 18

퀘이사존 다이버저스틴
1.9k 01-10